미국 성장률 낮아도 경제성장,
멕케인 고스트 쫒는 트럼프,
국무부 북한 인권기금 4배 늘려,
한국호텔 몰카,
프랑스에게 벽쌓는 비용을?
미국 경제전망이 비교적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는 이자율은 안올렸고 경제는 괜찮은 편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올해와 내년 경기성장률은 당초보다 낮은 2.1%와 1.9%로 예상했습니다.
경제성장율이 낮아진 이유를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세금감면의 효과가 별로 없고 무역전쟁와 세계경제수축으로 지적했지만 월 스트릿 저널은 다른 진단을 내놨습니다.
멕시코가 벽 쌓는 비용을 댈 것이라고 했던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에는 프랑스 돈으로 벽 쌓는 비용을 마련하려고 한다고 CN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텍사스 주 국경수비대는 이번 주부터 국경을 넘는 난민 신청자들을 풀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수용소가 꽉 찼기 때문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어제 오하이오주에서도 7개월 전 숨진 미국 전쟁영웅 좐 멕케인 의원을 강하게 비난했고 한 공화당 상원의원은 개탄할 일이라고 커멘트했습니다.
FOX News의 앵커와 진행자도 대통령을 비난하고, 일부 공화당에서는 계속 이렇게 나가다간 선거에서 질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대통령이 가장 좋아했던 스탭인 전 백악관 공보국장 호프 힉스가 하원 청문회에서 여러 이슈에 대한 증언을 하게 됩니다.
미 국무부가 북한인권을 개선하기 위한 기금을 지난해에 비해 400% 올렸습니다.
한국의 호텔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돈을 벌어온 4명이 체포됐다고 거의 모든 미국 주요언론이 보도합니다.
백인우월주의자가 이슬람교 신자들을 살해한 뒤 뉴질랜드가 반자동총 판매를 금지하기로 결정하자 상당수 미국인은 뉴질랜드의 신속한 결정에 주목합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 102287
이 메일 k@todayus.com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