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카고일원에서는 할리데이 마켓, 아이스 스케이팅, 크리스마스 장식 등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한창이다. 다음은 ‘choosechicago.com’에 소개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가볼만한 이벤트들이다.
■시카고산업과학박물관: 할리데이 시즌을 맞아 실내 스노우폴 체험, 그랜드 트리, 전세계 이야기가 담긴 트리 등 올 겨울 기념 사진을 남길만한 특별한 전시들이 가득하다. 특히 산업과학박물관은 ‘크리스마스 어라운드 더 월드 할리데이 오브 라이트’ 행사를 1942년부터 갖고 있으며, 지정된 날에는 다양한 국가들의 전통문화 공연 행사도 펼쳐진다.(12월15·16·22·23일/어린이 12.95달러, 성인 19.95달러)
■맥코믹 트리뷴 아이스링크: 매년 시카고 할리데이 시즌마다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대표 관광지로서 시카고 다운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밀레니엄팍에 1만6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무료 아이스링크장이 오픈된다. 본인의 스케이트를 갖고 와서 이용할 수 있으며, 12~14달러에 대여도 가능하다.(내년 3월7일까지 개장/무료)
■프리 콴자마켓: 식상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닌 올해는 뭔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시카고 헤리스팍에서 열리는 아프리카 인터네셔널 하우스 주최 콴자마켓은 어떨까. 아프리카 수공예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프트 워크샵을 통해 직접 수공예에 도전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할리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12월14~15일/무료)
■쉐드수족관: 산타와 함께 아침식사를 시작으로 4D퍼레이드, 4D 폴라 익스프레스 체험, 할리데이 크레프트, 사진찍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할리데이 잔치가 펼쳐진다. 뿐만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전시, 폴라 플레이 존 등 특별한 이벤트들도 마련돼 있다. (12월15·16·22·23일/3살 미만 무료, 3~10살 39.95달러, 성인 54.95달러)
■링컨팍 식물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할리데이 플라워 쇼가 링컨팍 식물원에서 펼쳐진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온실에서 할리데이 장식이 함께 어우러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히 올해는 1940년대부터 1960년대의 할리데이 시즌 사진들이 함께 전시되고 있다.(1월6일까지/무료)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한국정부, 구금 한국인 석방협상 마무리⋯곧 전세기로 귀국길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
버지니아 주민 52%가 식료품 구입에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 No Kid Hungry Virginia가 체인지 …
조지아주 이민당국 구금시설의 한국인 근로자들과 관련해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장관이 대부분 출국 명령을 무시한 이유로 구금됐으며 ‘몇몇’은 범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