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증거 없이’ 주장

5,000여명에 달하는 중남미 캐러밴 이민자 행렬이 미 국경으로 몰려 국경순찰대와 대치하고 있는 가운데 최루탄 충돌이 발생한 지난 25일 어린 자녀를 한 손에 품은 이민자 부부가 멕시코 경찰의 단속을 피해 강둑으로 피신하고 있다. 국경도시 티화나 시정부는 지난 주 이 지역에 인도주의적 위기를 선언했다. [AP]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남의 아이들 납치해 건너는 년놈들이 한둘이 아니기에 유전자 검사를 하는 이유다 ~~
남의 아이이건 자기 아이이건 왜 아이들을 위험하게 데리고 다니는가? 이런 사람들은 아동학대죄로 엄벌에 처해야 한다.
내말이~부모라면 어찌 자기 자식을 가장 위험한 곳에 자리잡게 하겠는가? 부성과 모성은 위험한 곳에 내가 갈지언정, 내 자식 위험한 곳에 두진 않는다. 미주류언론은 젊은 남자들이 돌맹이 던지고, 유리병 던지고, 국경 울타리 타고 오르는 사진을 안보여준다~캐러벤을 다 미국에 들여보내야 한다고 방송하는 자한테, 팍스뉴스 턱커가 물어봤다."저들중 몇명을 당신은 자신 집으로 데려 갈거냐구?" "당신은 저들한테 기부했냐구?" 여러분은 그 답을 알거다~국경벽 예산을 편성하라! 이민법을 개정하라! 국개의원들아, 밥값좀 해라~
캐러밴의 모국들은 부끄러운줄 알고 자진해서 수습하라. 우리의 혈세를 도둑질할 생각말고!
아희들을 앞세운것도 각본에 의한것이고, 어느정도 예상한쑈이니 아희들과 부녀자들을 앞세워,인도주의 사진찍기였다. 금년도 사진기자 푸리처상은 정해졌고.그사진 오래써먹는다.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