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의회 주민의회 소위원장 자격으로 조례안
▶ 1년간 의견수렴해 발의… 타운 투표와 무관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데이빗류, 이자의 비열비겹함은 도저히가만있을수가없다. 지가찬성함은 표현의자유지만, 1.6차까지반대하던 한인단체장들 일일이찾아가 등돌리게하고,2. 박영선번호사 셸터반대LA Time 광고막고, 3. 4지구의원이면서,10지구 살림에나타나웨슨 끌어안고 682셸터촉구한다며 시건방떨고 진작부터 웨슨에줄선자…당선1주때,"지역사회위해 일할수있는 기회만들어준 한인유권자들과 한인커뮤니티의 지원과지지는끝까지잊지않을것"이라"앞으로도 잘못된점과 부족한부분 알려주고격려해 달라"씨부려놓고도, ‘8가카탈리나프로젝트'때도 "한타는 류의지역구아니고, 웨슨의지역구"
데이빗류, "방글라데시 구획안 이슈는 2월에 처음 알았다."고 그가말했고, 한인들의 투표권한을 줄이기 위한 꼼수,’이해관계자란?’ '해당지역에 거주지주소를둔자, 직장을가진자, 사업장을가진자 해당지역에 소비지출을하는자…..’ 이런이들이 이해관계자 임에도, 이해관계자를 지역내 거주자 및 업주로 제한하려고하는 법안을 이번에통과시키려고하는데, 오해라고? 이자는 한인표가 아니었으면 당선 어림없었다며 눈물흘려놓고,이제와서 한인을배신하는자이다.
한국일보 싸이트 놀랍습니다. 한국 네이버 다음 싸이튼줄 알았다는거 ㅎㅎ.강하게 조금은 과하게 설전판이 벌어지네요.댓글러들의 수준이 높고 낮고의 문제가 아니라 이렇게 격하게 글들을 올리고 있다는게 참 대단하네요.데이빗류 의원님 한턱 쏘셔야겠어요.이렇게 급관심들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다는거에..음하하..자기 마누라 생일은 몰라도, 자기 결혼기념일은 몰라도..이렇게 꼬박꼬박 들어와 글들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다는거...거 참 놀라워라 아잉교?
데이비류의원이 욕받이가 되었네요. 분노는 이해하나 대상을 잘못 찾은것 같네요. 한인타운 시의원과 시의회 그리고 시장이 한일입니다. 시민으로서 권리를 주장해야지 류 의원만 비난하는것에는 찬성하지 않습니다.
데이빗류을 못잡아서 난리네. 같은 한인들이 하는짓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