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이민자 가정에서 성장하며 익숙하지 않은 언어 앞에서 느끼는 답답함과 외로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같은 마음을 가진 저희는 한인 시니…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오는 26일(토) LA 차이나타운에서 열리는 ‘스프링 페스티벌 2025’에 참가해 한국 무용의 생동감과 활력이 …
지난 2023년 미국 이민 1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본보 후원으로 태평양 요트 횡단에 성공했던 남진우 미주한인 요트클럽 회장이 ‘도전의 삶,…
애리조나 피닉스 한인회(회장 진재만)와 현지 산마루 산악회가 지난 1일 뉴멕시코 린콘의‘한국의 길’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공동으로 열었다. 뉴멕…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는 허위 진술과 위증으로 시민권을 딴 미 시민권자에 대한…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한국의 유명 힙합 듀오 지누션의 기부천사 ‘션’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달리기’ 행사가 5일 뉴저지 마와에 있는 달링턴 카운티 공원에서 성황리에…
워싱턴DC가 전형적인 주택을 구입하려면 미 전국에서 가구당 소득이 가장 높아야 하는 곳으로 나타났고, 버지니아의 가구당 소득은 약 12만달러,…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은 오는 9일로 예정된 미국의 무역 상대국에 대한 상호관세 부과와 관련, 협상을 위해 상호관세 부과를 연기하거나 유예할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투 피해불평은 3개월 이내로!-
피해불평? 이것도 오해인가요? 피해자의 피해에관련된 진술을 불평으로 폄하하시면서 미투의 필요성을 논하는것은 자가당착 으로보입니다
'일률적인 정리'와 '바이러스'로 칭한 것에 대한 오해가 있는 것 같다. '기준이 필요하다'는 말이고 '인식 정도를 유행 감각에 맞게 표현하려했다'는 정도지만 너무 앞서간 면도 있어 보인다. 그러나 이어지는 글에서 '미투 불평하려면 제때에 하여야한다'는 주장에는 변함없으며 10년 전의 죄가 지금도 죄이긴 하나 '강산이 변하면 민심도 변한다'는 말처럼 '모든 것은 적절하게 대처해야할 때가 있다'는 말이 요지일 것이리라. -미투 피해불평은 3개월 이내로!-
일률적인정리? 매우 위험한발상으로 민주주의의 원칙과 반한다라고 할수있습니다 미투를 바이러스라고 칭하는것은 미투의 기본정신을 왜곡하려는것으로 밖에 이해할수없기에 매우 유감입니다
미투가 필요하다면 해야 하다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 다만, 피해자가 망설이지 말고 바로, 3개월 이내 불평 신고해야 한다는 것 인데, 그러한 미투 바이러스 길러서 더큰 치명적인 한방을 먹이겠다는 발상은 하나의 암수이고 테러일수 있기 때문이다. 일률적인 정리가 필요 할 때는 기한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참아왔고 용기 내었다"는 말은 앞가림용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