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체 전기 부족하면 PH 낮아져 만성 통증· 암 발병
흔히들 당뇨환자는 왜 눈이 실명되고 발가락을 잘라내는가? 그리고 발뒤꿈치는 다 갈라지고 발톱에는 덕지덕지 무좀이 노랗게 생겨 두툼해지고 발등에 작은 뼈가 곳곳에 불뚝 솟아날까? 또한 명치는 왜 길게 자라고 솟는 걸까? 이런 문제를 생각해 보았지만 딱히 그 원인을 찾지 못해 치유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다반사다.
가끔 주위에 어떤 환자가 응급실로 실려가 불과 며칠 만에 급사했다는 소식을 듣는 데 그 이유를 알아본 즉 대변독이 두뇌를 쳤다는 것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의사 또한 아무런 손을 쓰지도 못하고 그저 쳐다볼 수밖에 없었을까”하고 의아해 한다.
상기 두 가지 케이스의 경우 그 해답이 뼈에 있음을 알고 나면 자연스레 그 숙제가 풀리게 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뼈가 좋아지고 아픈 곳을 치유할 수가 있을까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우리는 늘 새로운 세포를 만들어내야 신진대사가 왕성해진다. 그 새로운 세포를 만들기 위해서는 PH 7.88이 되어 -50mV의 전기를 필요로 한다.
정상적인 어린이의 경우 PH 7.61 (전압은 -35mV)으로 정상적인 어른 (PH 7.44~7.35, 전압은 -25mV~-20mV)보다 높은 편이다. 어른들도 PH 7.26(전압은 -15mV)까지 떨어지면 피곤함을 느끼게 되고 PH 7.18(전압은 -10mV)까지 떨어지면 병에 걸리기 시작한다.
이어 PH 7.0(전압은 0)이 될 때 극성이 바뀌게 되며 암에 걸리는 시점은 PH 6.48 (전압은 +30mV)일 때 나타난다.
▲전기 충분해야 새 세포 생성
이처럼 PH 지수와 전압은 불가분의 관계로 인체 내 전기가 충분히 흘러야 새로운 세포가 나타난다. 참고로 타액이나 소변의 PH 농도는 세포에 비해 0.8PH 정도 낮다. 타액의 농도는 세포의 전압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소변의 PH 농도는 세포 주변의 수액의 전압을 알 수 있는 지표이다. 우리 몸이 정상일 때 타액과 소변의 PH 농도는 6.5를 나타내며 여기에 0.8을 더하면 7.3이 된다. 이것은 -20 mV와 일치한다.
엄지 손가락을 예로 들어보자. 엄지 손가락은 -25mV를 나타내며 핑크색이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다. 그러나 엄지 손가락을 망치로 내려 쳤다고 가정하자. 엄지손가락은 빨갛게 변하고 부풀어 오르고 뜨거워지며 극심한 통증을 느낀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전압이 -50mV까지 상승한다. 이것은 망치로 손상을 입은 세포를 재생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이다.
-50mV의 상태에서 엄지손가락 근처의 혈관은 팽창하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같은 원자재가 쏟아 부어진다. 즉 엄지손가락에 새로운 세포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원자재들이 필요하고 -50mV의 전기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손상을 입은 세포 대신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지면 전압은 다시 -25mV의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아가고 더 이상 아프지 않게 된다.
▲만성질환은 낮은 전압의 상태
그러나 망치로 손상된 세포를 대신할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지기 전에 전기가 다 닳아버렸다고 가정해 보자. 전압이 -10mV로 떨어지면 만성질환의 상태가 된다. 새로운 세포를 만들 수 없다면 스스로를 치료할 수 없게 된다는 뜻이다. -50mV의 전압과 원자재가 없다면 새로운 세포를 만들 수 없게 되어 만성적인 질환의 상태로 되고 살아가는 내내 아픔을 느끼고 제대로 작동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만성질환은 낮은 전압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고 정의할 수 있다. 원한다면 약을 처방 받을 수도 있고 몇 번이고 수술을 받을 수 있지만 -50mV의 전압과 원자재인 영양분, 그리고 새로운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는 독소와 염증을 제거하지 않으면 결코 완치될 수 없어 결국 노화와 만성질환에 시달리게 된다. 인체가 고름을 빼내야 상처가 아물듯이 말이다.
병을 고치기 위해 약을 먹어야 할 필요는 없다. 오직 치료에 필요한 새로운 세포가 필요한 것이다. 활동적인 세포를 만들기 위해서 충분한 전기와 영양분이 필요하다. 또한 자신의 몸에서 세포에 상처를 주고 비만증을 유발하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인체 내 코스믹 전기와 열기를 불어 넣어주어 PH 농도를 높여 세포의 재생산을 돕는다. 또한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여 각종 통증 및 고혈압, 불면증, 이명, 비문증, 갑상선, 수족냉증, 대상포진, 치질, 변비 등에서 빠르게 해방된다.
위 건강컬럼은 미라클터치 LA체험센터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됩니다.
뉴욕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718-614-6297
주소 24-55 1st Fl.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11357
뉴저지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201-580-4088, 201-819-5240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LA 체험센터
다운타운 213-675-6877
오렌지 카운티 (풀러톤) 213-255-1410
<
미라클터치 뼈과학연구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