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송모 여사는 어느 날 갑자기 눈에 대상포진이 생겨 통증으로 잠 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상태였다. 그러던 그녀가 눈 주위 뼈를 침봉으 로 누른 지 보름 만에 고름을 완전히 제거하여 다시 새 세상을 맛 보게 되었다.
50대 박모씨도 대상포진과 고관절 통증, 불면증, 변비 등으로 거의 기어 다니다시피 살고 있었다. 매일 전신 의 뼈를 누르고 문지르기를 반복한 박씨는 4개월쯤 지났을 때 고관절 통증과 변비, 불면증에서 해방되고 8 개월 동안의 사투 끝에 대상포진의 고통에서 벗어나 “나처럼 각종 통증 에서 고생하는 분들도 체험하여 웃 음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포진은 현대의학에서는 피부병으로 규정하고 원인을 면역결핍으로 본다. 하지만 뼈과학의 관점에서 보면 피부병이 아니라 단연코 항문병이고 면역결핍이 아니라 방역결 핍이다.
우리 몸이 문제가 되는 것은 변독이 뼈에 침투하여 방역이 깨졌을 때 예방을 못하고 병이 침투하는 것이다. 대상포진은 뼈가 있는 곳은 어느 부분이든지 다 생긴다. 어느 분은 허 리, 목, 입술, 귀 부분에 나타나는가 하면 어느 분은 아주 고약한 자리인 눈 부위에 나타나기도 한다. 반점이 적으면 밤알 정도 크기인 사람이 있는 반면 큰 경우 주먹 크기 정도까지 나타나는 분도 있다.
대상포진이 있는 분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변비나 치질, 치루를 갖고 있 는 분들이 많다는 점이다. 이것은 대 상포진이 항문의 대변독으로 생기는 병이라는 것을 증명해준다. 변비, 치 질, 치루가 있는 분들의 골반 뼈를 보면 울퉁불퉁하기 짝이 없어 마치 태산준령이 즐비한 산맥과 같다.
좌 우의 골반이 삐뚤어져 솟아 있고 대변독이 꼬리뼈를 타고 등판까지 타 올라가 곳곳의 뼈를 솟게해 가장 상태가 좋지 않은 뼈 주위에서 포진이 나타난다. 두 번째 대상포진이 있는 분들의 공통점은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불면증이 있다 보니 잠이 모 자라 잠자는 동안 이뤄져야 할 해독 작용이 충분히 작동하지 않는 것이다.
흔히 간이 해독을 전적으로 담당하 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잠을 충분히 잘 잘때 무의식 상태에서 좋은 혈액 이 생기고 숙면을 취한 후 기상을 해 야 독소가 빠져 나가게 되어 있다.
우리가 음식을 먹다가 토해내면 냄새가 끔찍스럽듯이 인간의 몸은 그만큼 더럽다. 몸 안의 세균은 상상도 못할 정도이다. 인간이 왜 100살 을 채우지 못하고 죽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독이 생기면 상처가 생기고 균이 생긴다. 이때 좋은 수많은 미생물이 체내의 산화철(독)에 의해 인자가 바뀌어 세균으로 바뀐다.
그래서 평소 뼈를 깨끗이 해야 산화철이 쌓이지 않게 된다. 추우면 닭살이 돋는 것이 방역인데 이것은 뼈에서 나온다. 정신적 충격이 일어나면 반응이 피부에서 나타난 것이지 실상은 뼈에서 나는 것이다. 우리가 ‘혼비백산’하다는 표현도 뼈에서 먼저 움직여 준 후 피부에서 반응이 나타나는 것이다. 그래서 먼저 뼈를 다스려줘야 방역이 되고 각종 통증 등 고질병에서 탈출이 가능한 것이다.
대상포진에서 해방되려면 먼저 항문 청소를 해주어야 한다. 미라클터 치 삽입형을 항문에 삽입해주고 매 일 꼬리뼈를 눌러줘야 한다. 한 달 정도 지나면 항문이 저절로 탄력이 생기면서 치질, 치루, 변비는 덤으로 사라지게 된다. 그만큼 대변독이 많 이 빠져나갔다는 증거이다. 또 삼각 형 모양의 골반 뼈를 누르면 썩어 있 는 곳에서 땀구멍과 소변, 대변을 통해 독소와 고름이 빠지면서 점점 재생이 된다. 생명이 바로 골반에서 나 기 때문이다.
위 건강컬럼은 미라클터치 LA체 험센터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 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 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됩니 다. 대상포진은 면역병이 아니라 방역병
■뉴욕 Dr.Suh’s 힐링센터
24-55 1Fl Francis Lewis Blvd Whitestone, NY 11357. 전화 718-614-6297 WWW.bonecareusa.com
■뉴저지 미라클터치 체험센터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전화 201-580-4088 / 201-819-5240
<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연구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