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뇨와 초기 스트로크로 본 연구소를 방문한 70대 박모씨의 경우 발가락을 살펴 보니 좌우로 심하게 기울어져 두 번째 발가락이 위로 솟아 있는 상태였다. 좀 더 발바닥과 뒷꿈치를 보니 심하게 갈라져 있어 걸어 다녀도 땅의 기운을 받아들이지 못할 정도로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한마디로 발 전체의 뼈가 꼬여 있는 상태였다.
#2. 타운에 거주하는 60대 이모씨는 쥐가 자주 발생해 본 연구소를 들러 미라클터치 발목형을 구입해 착용하기 시작했다. 어느 날 전화가 와서 “참 신기하네요. 쥐가 나지 않는 것은 기본이고 이번에 손주들과 디즈니랜드를 다녀 왔는 데 평소 같으면 발이 많이 피곤할텐데 4시간 동안 걸어다녔는데도 거뜬했다”며 “남들도 쥐나는 고통에서 해방됐으면 바란다”고 전했다.
상기의 경우처럼 발과 발바닥, 발가락은 골반만큼 중요한 인체의 중요한 부위이다. 발은 걸어다님으로써 인체의 전기가 충전이 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문제는 이곳의 뼈가 꼬이기 시작하면서 당뇨병, 심장병을 부르고 다리저림, 하지정맥, 부종, 무릎 통증, 족저근막염 등 각종 병이 생긴다는 것이다.
■ 발가락 휘면 뼈 전체가 꼬여
먼저 발가락이 휘어지기 시작하면 발 전체의 뼈 상태가 뒤틀리어 꼬이게 되고 이것이 발바닥의 통증과 발뒤꿈치의 갈라짐 현상을 초래한다.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보행시 발을 통해 전기가 충전이 되어야 하는데 오래 걸어다니면 오히려 방전이 되어 전기의 부족현상이 발생해 당의 분해가 제대로 안돼 당뇨를 불러 오고 등산이나 심한 운동을 하게 되면 심장박동이 멎게 되는 심장마비를 불러오는 것이다. 나중에는 보행시 어디에 걸리지도 않았는 데 쉽게 넘어지는 상황까지 오고 이번이 반복되다가 골반이 부서지는 최악의 상태까지 다다르게 된다. 골반이 부서져 침대에 눕게 되면 더이상 걷지 못하기 때문에 발을 통해 에너지가 주입이 안되어 1년 내에 자연사하게 된다.
■대변독이 발끝까지 영향
그러면 왜 이렇게 발가락이 휘어지거나 마디마다 혹이 나타날까? 근본 원인은 어머니에 해당하는 골반에 있다는 것을 정확히 깨달아야 한다. 골반이 대변 독으로 가득차게 되면 우선적으로 골반이 틀어지고 그것이 고관절을 치게 됨으로써 무릎과 발목 그리고 발끝까지 영향을 주어 독이 아래쪽으로 쫙 깔려 있다고 보면 된다.
인체의 모든 뼈는 냉해지고 독이 가득 차면 솟는 성질을 갖고 있다. 이후 덮고 있는 근육이 더 이상의 뼈를 솟지 못하게 팽팽하게 만들어 소위 뼈가 숨을 쉬지 못하고 뼈와 근육의 소통이 막히게 된다. 결국 딱딱해진 근육은 혈류의 이동을 방해해 부종이 생기게 되고 말단에 있는 발가락까지 에너지를 주고 받지 못하는 상태가 된다.
여기에 점차 나이가 들면서 인체내 전압 또한 낮아 지면서 더욱 악화가 된다. 가령 등산하다가 상처가 나도 젊은 시절엔 금방 딱지가 생기고 아무는 데 반해 노인분들의 경우 쉽게 상처가 아물지 않는 것도 같은 이치다. 혈류가 아주 느려지고 전압이 낮아져 당뇨환자들의 경우 아무리 기다려도 상처 부위가 아물지 못하고 감염이 되어 그 부위를 절단할 수밖에 없는 상황까지 이르게 된다.
■ 골반부터 먼저 다스려줘야
자 그러면 어떻게 해야 발 전체의 뼈가 되살아나고 발바닥과 발 뒤꿈치가 좋아질까.
우선 엄마의 역할을 하는 골반을 살려야 한다. 골반 내 대변독을 삽입형(남성은 노고단, 여성은 도화봉)을 통해 없애 주고 겉으로는 골반의 모양을 따라 눌러주어 독을 안팎으로 없애줘야 한다.
이후 반드시 무릎을 다스려줘야 하는 데 반드시 뒷부분부터 눌러줘 무릎 앞쪽으로 기운을 전달해 주어야 한다. 그 다음에 발가락 끝으로 가서 발등과 다섯 개의 발가락을 일일이 눌러주고 당겨주어 발가락을 매끈하게 해주어야 한다.
그 다음에는 발바닥 양옆에 튀어 나온 뼈와 복숭아 뼈, 뒷꿈치를 집중적으로 다스려 주어야 한다. 미라클터치는 공기 중의 전기이온을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 치유 건강기구로 골반을 먼저 살려주면서 발의 뼈를 눌러주면 뼈가 꼬인 것이 제자리를 잡아 발과 관련된 각종 통증으로부터 벗어날 수가 있다. 자 오늘부터 뼈가 생명임을 깨닫고 다시 살리는 작업을 시작해보자.
▶뉴욕 체험센터 347-836-8660/ 718-775-5349
▶뉴저지 (Palisades Park)201-580-4088 /718-775-5349
<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