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부터 비가 오기 전에 햇빛이 사라지고 날이 꾸물거리게 되면 노인분들은 으레 온 몸이 아파오고 삭신이 쑤신다고 하였다. 또한 통증 환자들의 경우 해가 지거나 한밤이 되면 아픔의 강도가 더 심해지고 기침, 천식을 갖고 있는 분들은 밤새 토해 내느라 잠 못드는 밤을 지샌 경우를 보았을 것이다.
이처럼 인체는 날씨와 밤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 이것이 인체 내 전기를 빼앗기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면 지긋지긋한 고질병으로부터 탈출이 가능하다는 희망이 보이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점점 독소는 쌓여 가는 반면 이 독소를 제거할 수 있는 전기는 오히려 모자라 뼈가 독기, 음기, 냉기에 쩔어 있게 되는 것이다. 오늘 인체의 전기가 어떻게 얻고 빼앗기는 지 알아보고 각종 통증과 만성병으로부터 회복될 수 있는 지 그 방법을 찾아보자.
커피,차, 술 즐기면 전기 빼앗겨
먼저 세포가 어떻게 전기를 얻게 되는 지를 알아보자
흔히 전기를 측정할 수 있는 기구로 진흙에 찔러보면 전압을 측정할 수 있다. 전압은 높은 데서 낮은 데로 흐른다. 우리 몸도 지구보다 전압이 낮다. 맨발로 진흙 땅을 밟거나 잔디 위를 걸어보라. 전기가 몸 안으로 들어오게 된다. 그러나 신발을 신으면 이러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또 지하에서 샘솟는 물은 전기를 갖고 있다. 우리는 이것을 알칼리 수라고 부른다. 그러나 여기에 염소나 불소를 첨가하면 물은 전기 약탈자로 변한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러한 물을 마실 때마다 전기를 빼앗기게 된다. 흔히 우리가 마시는 수돗물, 염소와 불소가 처리된 물, 병에 든 물 등의 산성수 또한 전기를 빼앗아간다. 주위에 보면 탄산음료, 카페인이 든 커피와 차, 알코올 음료를 밥 먹듯이 자주 마시는 분들이 있는 데 이들 대부분의 몸이 완전히 산성화 되어 있고 자주 가려움증을 느끼고 앨러지 환자가 많고 골반이 무너져 뼈가 솟은 분이 많은 것도 같은 맥락이다.
가공되지 않은 식품은 전기를 갖고 있지만 가공식품은 없다. 우리 몸은 가공되지 않은 식품을 먹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먹는 음식을 통해 전기를 공급받도록 설계되어 있다. 요즘 나오는 웬만한 냉장, 냉동식품을 먹은 젊은이들이 아토피로 고생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겨드랑이나 브래지어 라인 부근이 빨갛게 부풀어 오를 정도로 그 폐해가 심각함에도 편리하다는 이유로 자주 이용하게 되는 우를 범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을 오래 먹다 보면 전기 부족현상을 일으켜 결국 인체 내 여러 장기에 이상을 불러오게 되는 것이다.
이외에 환자를 만지는 의사, 아픈 아이를 앉고 있는 부모와 흔히 쓰는 선풍기,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도 전기를 빼앗아가는 것에 해당된다.
수영장 물도 전기 약탈자 ?
전압은 항상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하자. 개나 고양이를 껴안을 때 사람의 전압이 개나 고양이보다 낮다면 그 동물들이 사람에게 전기 공급자가 된다. 그리고 나서 그 동물들이 바깥에서 뛰놀다 들어오면 재충전되어서 다시 사람에게 전기를 공급한다. 나무에 기대면 나무가 사람에게 전기를 공급해주는 것처럼.
흐르는 물은 언제나 전기 공급자이다. 그러나 정지된 물은 약탈자로 변한다. 샤워를 하면 에너지가 충만해지지만 욕조에 몸을 담그면 피곤을 느끼게 된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것은 전기를 공급해 주지만 염소로 살균된 풀장에서 수영하는 것은 전기를 빼앗기는 것이다. 어릴 때부터 바닷가에서 수영을 하며 자란 아이들의 경우 심폐기능이 좋고 건강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 하는 것은 커다란 즐거움이지만 목적지에 도착하면 항상 피곤을 느끼는 것도 같은 이유다.
이처럼 인간은 살아가며 충분한 전기가 필요함에도 인간이 만들어 놓은 환경에서 전기를 빼앗기는 우를 범하고 있다. 전기가 모자라면 인체의 곳곳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할 수가 없어 모든 기관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상처난 세포를 스스로 재생하지 못해 독소를 분해, 배출하지 못해 뼈가 솟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산화질소를 만들어 내 인체 전압을 높여 세포의 재생산을 도와준다. 또한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여 뼈가 제자리를 찾아가고 딱딱해져 있는 근육이 저절로 부드러워져 통증을 더이상 느끼지 않게 된다.
www.bonecarelab.com으로 가면 허리, 어깨, 목, 무릎 통증, 불면증, 심장질환, 간질환, 이명, 비문증, 앨러지 등 다양한 체험 사례를 볼 수 있다. 한편 본인이 직접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두 곳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뉴욕 지역 :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 11357
전화 문의 718-775-5349, 347-836-8660
▶ 뉴저지 지역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문의 201-580-4088
<
미라클 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