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A의 인기높은 ‘샵 카페’들
▶ 카페 미디 - 홈 데코 아이템과 프렌치 밥상, 프레드 시걸 - 할리웃 패션과 이탈리안 식사, 타미 바하마 - 캐러비안풍 의류와 시푸드
감각 있는 멋쟁이들을 위한 홈 데코 용품 및 가구를 판매하는 아메리칸 래그는 카페 미디와 연결되어 있다.
아기자기 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 미디. 트렌디한 홈 데코 샵과 연결되어 있다.
싱글이든 기혼이든 눈부시게 화창한 토요일에 집에만 있기는 아깝다. 특히 기혼이라면 가끔씩은 가족들로부터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여유 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것이다.
남자들에게는 브런치보다는 골프나 낮잠을 늘어지게 즐기는 여유가 더 매력적일 지도 모르겠지만 말이다. 일상을 탈피해 모처럼의 자유시간을 가진 주부들에게 시간은 그야말로‘금’과 같다. 그동안 못했던 샤핑도 하고, 친구들과 만나 수다도 떨고, 근사한 식사도 하고 싶고. 시간을 쪼개 활용해야 하는 만큼, 한 공간에서 두 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더욱 좋겠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트렌디한 아이템을 모아 놓은 편집 샵들 중 세련된 카페가 매장 안에 함께 운영되는‘샵 카페’들은 이같은 주부들에게 편리한 휴식공간이다. 세련된 분위기에서 영화 주인공 같은 우아한 브런치와 수다를 즐기고, 눈요기도 더불어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LA 한인타운 서쪽으로 라브레아 블러버드와 3가, 혹은 멜로즈를 중심으로 이같은 샵 카페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운이 좋으면 할리웃 셀레브리티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안구 정화’를 시켜주는 쭉쭉 빵빵 길거리 모델들의 패션 센스도 엿볼 수 있으니 패션 센스와 욕구를 마구마구 자극시켜 줄 것이다. 지금 아주‘핫’한 샵 카페들을 모아봤다.
■카페 미디
한인타운 서쪽 라브레아 애비뉴(La Brea Ave.)와 1가~2가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 미디(Cafe Midi)는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보석 같은 샵이다. 간판에는 ‘Maison et Cafe’라고 써있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옆에 자리 잡은 트렌디한 홈 데코 샵 아메리칸 래그(AmericanRag)와 연결돼 있다. 아메리칸 래그에는 앤틱 스타일의 가구와 홈데코 액세서리는 물론 컬러풀한 접시와 컵, 식기 등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탄성을 자아내는 예쁜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카페 미디에서는 프렌치 스타일의 브런치 메뉴는 샐러드와 파스타, 샌드위치, 오믈릿 등이 서브된다. 옐프에서 별 네 개를 받을 만큼 뛰어난 맛과 스타일을 자랑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지만, 주말에는 사람들이 몰리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주소와 전화번호: 148 S. La Brea Ave. LA, CA 90036, (323)939-9860
■프레드 시걸
이곳에 가면 살아 숨 쉬는 할리웃의 패션을 느낄 수 있다.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와 크레센트 하이츠(Crescent Heights)가 만나는 곳에 자리 잡은 프레드 시걸(Fred Segal)은 이미 패셔니스타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편집 매장이다.
신발 전문 매장인 프레드 시걸 피트(Fred Segal Feet)와, 트렌디한 가방 전문점인 프레드 시걸 배기지(Fred Segal Baggage), 의상과 향수, 액세서리 등 각종 트렌디한 아이템을 모아놓은 프레드 시걸 월드 애비뉴(Fred Segal World Avenue)가 모두 한 곳에 모여 있다.
파킹랏에서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매장과 연결되는 이탈리안 카페인 마우로스 카페 프레드 시걸(Mauro’s Cafe Fred Segal)이 자리 잡고 있으니 샤핑 전 혹은 후에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위에서 소개된 카페 미디와 마찬가지로, 샵에 붙어 있는 카페라고 해서 어설플 것으로 착각하면 큰 코 다친다. 모양은 물론 맛까지 매우 훌륭한 다양한 이탈리안 파스타와 샐러드, 리조토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잡지에 나오는 파파라치 샷의 주인공들을 마주치는 행운은 덤이다.
주소와 전화번호: 8118 Melrose Ave. LA, CA 90046, (323)651-1800
■타미 바하마
캐러비안에서의 여유로운 휴가를 연상시키는 편안한 의상을 판매하는 타미 바하마(Tommy Bahamas)는 LA에서는 옷집으로 유명하지만 OC 지역에서는 캐러비안 스타일의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뉴포트비치와 라구나비치에 자리 잡고 있는 타미 바하마 아일랜드 그릴(Tommy Bahama Island Grille)은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아주 맛깔스러운 시푸드와 퓨전요리는 물론 다양한 아메리칸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주소와 전화번호
▲뉴포트비치: 854 Avocado Ave. Newport Beach, CA 92660, (949)760-8686
▲라구나비치: 400 S. Coast Hwy. Laguna Beach, CA 92651, (949)376-6886
■니먼 마커스 & 노스트롬 카페
백화점이야 말로 대부분(물론 모두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나들이 장소일 것이다.
베벌리힐스 로데오 인근에 위치한 하이앤드 브랜드 백화점인 니먼 마커스(Neiman Marcus) 안에 자리 잡고 있는 마리포사(Mariposa)는 꽤 훌륭한 맛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 런치메뉴를 선보인다. 럭서리한 백화점 분위기에 맞게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분위기나 맛은 제 값을 할 만큼 근사하다. 특히 게살이 들어간 샐러드와 참치 샌드위치는 꼭 먹어봐야 할 아이템.
또한 노스트롬도 백화점의 명성만큼이나 유명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바로 노스트롬 마켓 플레이스 카페(Nordstrom Market Place Cafe)와 노스트롬 비스트로(NordstromBistro)다.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샌드위치, 파스타 등을 선보이는데, 가격도 맛도 유명 레스토랑 못지않게 훌륭하다.
주소와 전화번호
▲Neiman Marcus: 9700 Wilshire Blvd. Beverly Hills, CA 90212, (310)975-4350
▲Nordstrom Market Place: 500 Brea Mall, Brea, CA 92821, (714)529-0123
▲Nordstrom Bistro: 600 Los Cerritos Ctr. Cerritos, CA 90703, (562)924-0940
▲Nordstrom Cafe: 3333 BristolSt. Costa Mesa, CA 92626, (714)850-251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