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o Lorber
*‘리나 베르트뮐러 영화 3편’
▲‘사랑과 무정부’(Love and Anarchy
·1973)-이탈리아의 촌뜨기가 사창가에 작전 본부를 차려 놓고 무솔리니 암살을 시도한다. 그리고 그는 한 창녀를 사랑하게 된다.
▲ ‘미미의 유혹’(Seduction of Mimi·1972)-고집과 어리석음 때문에 정치적으로 성적으로 곤경에 처해지는 미미의 이야기로 미미는 여지가 아니라 남자다.
▲ ‘올 스쿠르드 업’(All Screwed up·1974)-밀라노의 아파트에 사는 젊은 남녀 노동자들에 관한 희비극.
Fox
▲ ‘용감한 행동’(Act of Valor)-남미에서 괴한들에게 납치당한 CIA 요원을 구출하기 위해 적지에 뛰어든 미 해군 특공대(SEAL)원들이 이 납치 배후에 전 세계를 상대로 테러를 음모하는 집단이 있는 것을 발견한다. 실제 특공대원들과 그들이 실탄을 쏘며 훈련하는 과정을 그대로 사용한 액션영화.
▲ ‘기관총 목사’(Machine Gun Preacher)-전직이 마약딜러로 뒤늦게 신을 발견, 남아프리카 내전의 와중에서 납치당하고 고아가 된 수백명의 어린이들을 구출한 기관총을 든 목사(제라드 버틀러)의 실화.
WHV
▲ ‘셜록 홈즈: 그림자 놀이’(Sherlock Holmes: A Game of Shadows)-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국의 명탐정 셜록 홈즈로 그리고 주드 로가 그의 단짝 친구인 닥터 왓슨으로 나오는 액션과 모험과 서스펜스 그리고 유머가 있는 빅히트작으로 속편. 홈즈는 이번에는 지능이 뛰어난 자신의 타고난 천적으로 세계적으로 테러를 일삼는 모리아티와 대결한다. 런던과 프랑스 및 독일을 거쳐 클라이맥스는 스위스에서 맺어진다. PG-13. 블루-레이.
▲ ‘프로젝 X’(Project X)-무명씨나 다름 없는 3명의 고3 남학생이 생애 최대의 파티를 열어 이를 기록영화로 남겨 두겠다고 결의한 뒤 연 파티가 학교 전체에 알려지면서 파티장을 찾아온 수 많은 청춘남녀들의 광란으로 경찰까지 동원된다. R. 블루-레이.
*‘스파이더-맨 3부작 블루-레이’(Spider-Man Trilogy Blu-ray)-오는 7월3일에 개봉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앞두고 토비 맥과이어가 스파이더-맨으로 나와 빅히트한 ‘스파이더-맨’ 시리즈 3부작이 블루-레이로 나왔다. ‘스파이더-맨 트리비아 챌린지’ 등 다양한 보너스가 매 편마다 수록됐다.
▲ ‘시랩 2020’(Sealab 2020-The Complete Series·1972)-해저에 집을 짓고 사는 250명의 해저 탐사원들에 관한 공상과학 만화영화 시리즈. 2장 디스크에 13편의 에피소드.
▲ ‘스테이트 어토니’(State’s Attorney
·1932)-술과 여자를 좋아하는 갱을 위한 변호사가 마음을 고쳐먹고 정의의 편에 선다. 존 배리모어 주연.
▲ ‘크레스트우드의 유령’(The Phantom of Crestwood·1932)-자신의 과거 남자들을 집단으로 협박하기 위해 오래된 음침한 저택으로 이들을 초청한 여자가 살인사건에 말려든다.
*‘마사 아이버스의 이상한 사랑’(The Starnge Love of Martha Ivers
·1946)-오래 전에 저지른 범죄 때문에 이 범죄사실을 알고 있는 남편에게 매어 살아야 하는 여자(바바라 스탠윅)의 멜로 드라마.
*‘랜스롯 링크 원숭이 첩보원’(Lancelot Link Secret Chimp)-인간 대신 원숭이들이 사는 세상에서 맹활약하는 비밀요원 링크의 액션과 모험으로 실제로 원숭이들이 나오는(인간 배우의 음성연기) 17편의 에피소드. 1970~72년 ABC를 통해 방영됐다.
*‘아텐버그’(Attenberg)-바닷가 작은 공장마을에서 병든 아버지를 돌보며 사는 23세난 마리나 는 유일한 친구인 벨라와 빈둥거리며 노는 것이 큰 즐거움. 마을에 한 남자 기술자가 도착하면서 마리나는 비로소 이상하고 복잡한 어른의 세상과 접촉하게 된다. 진지하고 우습고 매우 이상한 그리스 영화.
아동용
▲ ‘바바: 클래식 시리즈’(Babar: The Classic Series: The Complete First Season)-정글을 떠나 대도시를 방문한 뒤 정글로 돌아온 새끼 코끼리 바바가 도시문명의 혜택을 친구 코끼리들에게 알려준다. 13편의 에피소드.
▲ ‘나의 첫 컬렉션, 볼륨 3’(My First Collection, Vol.3 Featuring Chicken Little)-프리스쿨 어린이들을 위한 12편의 재미있는 교육용 이야기.
▲ ‘수퍼맨 대 엘리트’(Superman VS. The Elite)-도덕적이요 살인을 싫어하는 수퍼맨이 악인들을 가차 없이 죽이는 초능력을 지닌 ‘엘리트’들과 대결한다. 만화영화. PG-13. 블루-레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