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밸리에 있는 제이미 듀리의 주택
▲백야드는 나의 쉼터 - 집안보다 마당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듀리가 달걀 모양의 흔들의자에 앉아 오후의 햇살을 즐기고 있다. / 독특한 나무들 - 일반 주택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나무들을 백야드에 심었다. 특이한 모습을 한 나무의 이름은‘플러메리아 루브라’로 중미지역이 고향이다. / 시에스타 파빌리온 - 수영장 옆에서 즐기는 낮잠은 생각만 해도 달콤하다.‘데이 베드’(Day Bed)라는 이름이 붙여진 아웃사이드 침대가 매우 편안하게 보인다. / 편안한 아웃사이드 거실 - 수영장 옆에 대형 소파를 배치해 백야드에 아웃사이드 거실을 만들었다. / 아웃사이드 벽난로 - 백야드에 벽난로가 설치됐다. 실외 쉼터를 갈망하는 집주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 / 싱글남을 위한 바 - 싱글 남성의 집에서 백야드 바는 기본이다. 시원한 수영장 옆에서는 낮술도 크게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케이블 네트웍 HGTV의 프로그램‘더 아웃도어 룸’(The Outdoor Room)의 호스트 제이미 듀리가 최근 밸리 롤러캐년 지역에 주택을 구입하고 자신의 하우스 백야드를 개조, LA타임스에 소개했다. 백야드를 여섯 개의 섹션으로 구분해 마치 고급 리조트 수영장처럼 꾸민 듀리는“편하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마당을 디자인했다”며“나만의 파라다이스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듀리의 특별한 백야드로 주말 나들이를 떠나보자.[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