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젼워크
이제 영어 회화가 쉽다!!!
EZ Talk
‘비전워크 에듀케이션’은 대화방식으로 개발된 영어회화 소프트웨어인 ‘이즈톡(EZTalk)’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50% 할인 세일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인과 실제 대화식으로 진행되며 문장의 힌트 단어를 제공하여 순간적 대화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황에 맞는 표현 증진 및 단어 실력 향상으로 학원을 다녀야 하는 불편함에서 해방, 자유롭게 미국인과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어 효과적이다”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기존 미국학교와 학원에서 사용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리드 포닉스’는 미국학교와 학원에서 사용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교과 과정을 따라가지 위한 학교 추천 필독오서를 통해 영어공부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제품 출시 기념으로 1,400달러 상당의 리드 포닉스를 풀 세트 구입시 850달러에, 리드포닉스 3세트 구입시 750달러에, 2세트 구입시 550달러에, 1세트를 구입하면 350달러에 할인 세일을 실시한다. 기존 리드 포닉스 등 제품 사용자에게는 신제품 구입시 30%의 할인 혜택도 준다.
기타 SAT Writing 작문 모의고사 프로그램은 판매가격이 100달러, 다양한 영어 기초프로그램이 할인 판매 중이다.
www.VisionWorkCo.com, (213)365-8889
■ 딸고화장품, 연말연시 감사 사은세일
올림픽 길에 위치한 ‘딸고 화장품’은 내년 1월 10일까지 29주년 기념 연말연시 감사 사은세일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100달러 이상 구입시 30달러, 200달러 이상 구입시 60달러, 300달러 이상 구입시 90달러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셜 멤버십 10번을 구입시 한번을 무료로 서비스 해 준다. (213)381-7577
■ 밥스퍼니처, 신제품 소파 세일
명품 가구 전문점인 ‘밥스 퍼니처’는 2008년 킨케이드(KINCAID) 신제품 소파를 세일 판매한다.
편안한 느낌의 투스카니, 플로렌스, 보르도 등 다양한 디자인의 유명 소파와 러브시트 세트 등 고품격 가구를 할인 판매 중이다.
(213)726-3300
■ 대륙 백화점
효도상품 및
다양한 연말 선물 구비
‘대륙백화점’에 가면 효도상품으로 통증치료제인 ‘스탑페인’을 구입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관절염에 탁월한 글루코사민과 MSM을 함유, 일반 파스와는 달리 스프레이 타입으로도 편리하며 뿌려주기만 하면 3분 이내에 시원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이곳은 몽블랑과 폴로 랄프로렌, 리바이스의 공인딜러 샵으로 선물로 사랑받는 럭서리 캐주얼 룩인 키플링 가방,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폴로 랄프로렌, 리바이스 청바지도 확보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특히 폭넓게 사랑받도록 미 주류 마켓에서 판매 중인 ‘웰빙 천연비타민’은 추천 아이템. 혈압조절, 혈당조절이 가능한 비타민부터 흡수성 비타민까지 여성용, 어린이용, 부모님 용 등 고객 성향에 맞춤식으로 현재 미국 마켓에서도 시판 중인 다양한 건강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하니/라벤더/키위 등 이태리제 바디케어는 천연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보습효과도 뛰어나다.
케티 길 사장은 “의류, 가방, 내추럴 비타민 다양한 연말 선물이 구비되어 있으며 예쁘게 포장도 해 준다”고 설명했다.
(213)738-1916
■ 알라딘 서점
“매릴랜드 서점 오픈해요”
미국 수도권에 2개 서점을 운영하고 있는 ‘알라딘 서점’은 오는 20일 메릴랜드에도 서점을 오픈한다.
모두 9개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갖춘 최대 한국 서점으로 도약, 미국 워싱턴 DC 지역 진출 2년 만에 새로운 서점을 메릴랜드 주 엘리콧 시티에 개설했다.
이번에 새로 여는 1,200스퀘어피트 규모의 매장에는 소설 및 에세이 등 문학은 물론 다양한 자자기 개발서와 기독교 및 종교서적, 육아와 가정생활에 필요한 요리와 건강 서적 등 총 2만 여권의 책을 갖추게 된다. 특히 한국에서 발행되는 다양한 잡지와 만화에서부터 전문서적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도서를 구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이형열 알라딘 서점 대표는 “애난데일에 이어 엘리콧 시티 점을 오픈함으로써 미국 수도인 워싱턴 DC 지역의 남부와 북부 지역 한인들에게 보다 다양한 한국 도서를 값싸고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엘리콧 시티 점 오픈은 뉴욕 애틀랜타 등 미국 동부의 주요 한인 거주 지역 진출을 가속화하는 기반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엘리콧 시티는 워싱턴DC 북부 지역의 한인 밀집 거주 지역인 하워드 카운티의 중심으로 볼티모어, 하포드, 앤 아룬텔 등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즐겨 찾는 지역이다.
또한 이 서점은 29번과 40번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어 한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롯데마켓과도 근접해 있다.
(213)389-8885
■ 솔밭집
“싼 가격에 푸짐한 메뉴로”
8가와 아이롤로에 위치한 ‘솔밭집’은 다양한 콤보 메뉴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기간 동안에는 돼지갈비, 파전, 곱창전골, 잎새주 한 세트와 닭도리탕과 잎새주 한 세트가 모두 33.99달러에 서브된다. 또한 흑염소 전골이나 동태 전골과 입새주가 만나 23.99달러, 푸짐한 족발과 파전, 잎새주 세트도 29.99달러다. 특별히 런치 스페셜로 추어탕과 순두부가 각각 5.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 이곳의 별미는 사골과 양지, 멸치와 무를 넣고 우려낸 육수에 쫄깃한 메밀면, 시원한 야채 고명과 달걀, 큼직한 편육이 듬뿍 얹어 매콤한 다진 양념과 고소한 참깨를 뿌려 서브되는 막국수다. 실제로 메밀국수 뽑는 기계를 직접 들여놓고,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그때그때 면을 뽑아낸다.
솔밭집의 또 다른 명물은 전 사장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닭도리탕과 백숙.
이밖에도 구수한 보리밥에 아삭아삭 생열무를 얹고 직접 담근 재래식 된장에 쓱쓱 비벼먹는 보리밥, 진한 국물 맛의 감자탕도 반드시 맛봐야 할 별미다.
또한 ‘솔밭집’은 4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무료 파킹랏도 확보하고 있다.
(213)252-8918
■ 커리향, 돈가스 & 치킨 커리 5.99달러
8가와 후버 길에 위치한 고급 경양식인 ‘커리향’은 12월말까지 돈가스 커리와 치킨 커리를 5.99달러에 서브한다. 고급 경양식의 대중화를 추구하는 이 음식점에서는 10가지 메뉴의 카레라이스, 3가지 종류의 파스타, 9가지 퓨전 오므라이스를 맛볼 수 있으며 1달러 50센트에 커피샵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인 타운 30분 내 지역에는 딜리버리도 가능하다.
(213)389-0800
■ 젬텍, 보석류 40% 할인
다운타운에 본사를 둔 보석상인 ‘젬텍’은 12월 한 달 동안 전 품목 보석제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진주, 다이아 등 다양한 보석을 구비하고 있으며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 매장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323)733-2221
권영혜 인턴 기자 (323)692-209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