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알렌 가구점 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고급 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이 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가구와 함께 개성 있는 실내 장식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의 커튼, 벽지, 카펫, 램프, 거울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다. 여러 지역 매장 중 한인들이 선호하는 토랜스, 터스틴, 아테시아 등의 이튼알렌 매장에는 한인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어 가구 구입 및 실내 디자인에 대한 조언도 해준다. 토랜스:(310)534-0904
■US 엠브로이더리(주) 컴퓨터 자수 제작
US 엠브로이더리(주)가 컴퓨터 자수로 다양한 스타일의 로고를 새겨준다. 유니폼, 티셔츠 등의의류를 비롯해 타월, 가방, 모자 등의 패션 소품에 단체의 로고나 원하는 디자인의 로고를 새겨주는 작업을 하는 것. 자수 놓기 어려운 부분이나 실크, 망사 원단 등에도 깔끔하게 자수 장식을 해 주는 US 엠브로이더리(주)는 유명 브랜드에서 인정한 법규를 준수하는 회사로 BBB(Better Business Bureau) 등록업체다. (562)906-2100
■수퍼코(Superco)
1년 한번 실시하는 75% 파격 세일행사
<1년에 한번 정기 세일 준비에 분주한 수퍼코 매장의 직원들>
세리토스와 로렌하이츠에 위치한 가전제품 전문점‘수퍼코’(Superco)가 1년에 한번 시행하는‘정기 대세일’(Annual Clearance Sale)을 실시한다. 평소보다 7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정기 대세일은 16(금)~ 18(일)일까지 3일간 시행한다. 이번 정기 대세일의 가장 큰 특징은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평소보다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것.
5만5,000 스퀘어피트에 이르는 수퍼코 대형 매장은 홈씨어터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가전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특히 매장 한쪽에 마련된 쇼룸에는 오디오와 비디오는 물론 다양한 품목의 주방 가전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홈씨어터 시스템의 필수 아이템인 보스 시스템이 50%, 소니 ES 오디오가 7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소니 40인치 LCD HD TV가 1599달러, 46인치 DLP HD TV를 777달러, 컴퓨터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19인치 LCD TV를 1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일상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제품도 특별세일가격에 판매한다.
자동응답 기능이 있는 무선 전화기가 19달러, DVD 플레이어가 24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7피스 쿡웨어 세트, 스팀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미니 분쇄기 등은 ‘7달러 특별 코너’를 따로 마련해 다양한 살림살이를 10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세일 행사 기간동안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무료 핫도그와 음료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세리토스:(562)653-9999, 로렌하이츠(626)581-9988
■EME 에어컨
3, 4월 설치 ‘EM SOAP’ 무료 증정
다양한 브랜드의 한국형 분리형 에어컨을 공급하는 ‘EME 에어컨’이 현대 브랜드 제품 입하 기념으로 사은 판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인 3월과 4월 두 달 동안 에어컨 구입과 함께 설치를 의뢰한 고객에게 박테리아와 악취를 제거해 아토피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유용미생물 세제인 ‘EM SOAP’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놀만디와 피코 인근에 전시장을 마련해둔 ‘EME 에어컨’은 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LG 에어컨을 비롯해 위니아, 현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을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7년 연속 세계 에어컨 판매 1위를 차지한 LG 에어컨 브랜드는 벽걸이형(9,000BTU-3만BTU)을 비롯한 냉온방 겸용(DUAL ZONE, TRI-ZONE), 슬림형(3만-4만8,000BTU)등 다양한 모델을 구비하고 있으며 김치 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위니아 에어컨 역시 벽걸이와 냉온방 겸용 등의 모델을 전시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무겁고 안정감 있는 현대 에어컨을 새롭게 소개해 미주 한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ME 에어컨의 한 관계자는 “한국형 에어컨은 주거용은 물론 사무실과 식당, 세탁소 등의 비즈니스 매장과 교회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면서 “설치하고자 하는 공간의 넓이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용량을 선택할 수 있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323)732-4250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