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안에서 고급 와인을 곁들인 맛있는 식사를 하며 맨하탄 야경을 즐기는 크루즈 관광은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준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낭만적인 뉴욕의 크루즈 관광을 소개한다.
■스피릿 크루즈 관광
뉴욕항을 도는 스피릿 크루즈는 점심과 저녁 코스의 뉴욕 크루즈 관광을 제공한다.스피릿 크루즈사의 관광선 ‘바또 뉴욕’(Bateau New York)은 자유의 여신상이 바라다 보이는 뉴욕항을 중심으로 뉴욕 명소들을 식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관광선은 허드슨 리버 ‘피어스 61 첼시’에서 출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과 월드트레이드센터가 있던 그라운드 제로, 배터리 팍, 사우스 스트릿 시포트, 브루클린 브릿지, 브루클린 하이츠, 가버너스 아일랜드, 자유의 여신상, 엘리스 아일랜드, 저지 센트럴 레일로드 아일랜드를 거쳐 콜게이트 클락을 끝으로 관광을 마치게 된다.
점심메뉴로는 그린 샐러드와 양고기 치즈, 치킨 샐러드가 나오는 애피타이저와 감자와 프랜치 그린 콩잎, 마데이라 소스가 곁들인 구운 닭고기, 연어요리, 지중해 야채 요리, 야채 볶음 요리의 메인 요리, 달콤한 초콜릿, 레몬 타르, 뉴욕 스타일 치즈 케익 등의 디저트가 있다.
저녁요리는 그린 샐러드, 국화와 파르마를 넣어 밀가루로 구운 과자, 훈제 오리와 햄, 올리브 등 여러 가지 요리가 넓은 접시에 나오는 메즈 플라토 등 애피타이저와 부드러운 쇠고기 등심살인 필레 미뇽, 칠레산 농어요리, 오리 다리 요리, 닭 가슴 요리, 마리네이드에 절인 양고기 요리 등 앙트레 코스, 바닐라 크림과 초콜릿 쿠키, 초콜릿 무스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요리가 나온다.
배안에서는 춤과 음악의 향연이 벌어지는 엔터테인먼트도 제공한다.
저녁 크루즈 관광에는 재즈와 브로드웨이 뮤지칼, 스윙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점심 크루즈 관광에는 피아니스트가 감미로운 선율을 들려준다.
스피릿 크루즈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특별 메뉴와 행사를 준비, 2월13일과 14일 오후 7∼10시(30분전에 탑승), 3시간 코스의 밸런타인 데이 크루즈 관광을 실시한다. 14일 점심 크루즈 관광에도 밸런타인 특별 메뉴가 선보인다. 크루즈 탑승장소 가까이 첼시 피어스 유료 주차장이 있다
크루즈 관광은 점심 경우 월∼일요일 낮 12시∼오후 2시. 가격
은 요일에 따라 달라, 1인당 38∼44달러이다. 저녁 크루즈 관광은 일∼목요일은 오후 7시30분∼10시 30분,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8시∼11시며 67∼81달러 수준이다. 메뉴와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문의: 866-211-3806(월∼금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7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
▲웹사이트: www.spiritcruises.com
■스피릿 오브 뉴저지 크루즈 관광
뉴저지 위호켄 소재 임페리얼항의 뉴욕 워터웨이페리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스피릿 오브 뉴저지 크루즈 역시 허드슨 강을 따라 첼시 피어스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우스 스트릿 시포트, 배터리 팍, 브루클린 브릿지, 가버너스 아일랜드, 자유의 여신상, 엘리스 아일랜드, 저지 센트럴 레일로드 터미널, 콜게이트 클락 등 10개 명소를 도는 관광코스를 제공한다.
2월13일과 14일 맛있는 저녁 식사와 함께 3시간 동안 맨하탄 야경을 구경하는 낭만적인 밸런타인 크루즈 관광이 준비돼 있다. 밸런타인 크루즈 관광시간은 오후 7시30분∼10시30분. 오후 7시에 배에 올라야 한다.
▲문의: 866-211-3805
▲웹사이트: www.spiritofnewjersey.com
■월드 요트 크루즈
허드슨 리버 피어 81에서 출발하는 월드 요트 크루즈는 식당 조사 기관인 자겟이 추천할 만큼 최고 음식맛을 자랑하는 저녁 요리를 맛보며 맨하탄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는 관광선이다.
월드 요트 크루즈는 바닷가재 요리와 버섯 라비올리, 싱싱한 새우요리, 그린 샐러드, 연어요리, 구운 돼지고기 요리, 바닷가재가 곁들인 파스타 요리, 달콤한 딸기와 초콜릿을 넣은 디저트 요리 등 4 코스로 된 밸런타인 데이 특별 요리를 준비하고 2월14일 밸런타인 크루즈 관광선을 운항한다.
탑승객들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최고급 와인과 저녁 식사를 즐기며 별빛아래 보석처럼 빛나는 맨하탄의 마천루를 관광한다. 탑승객은 한 시간전인 오후 6시 배에 올라야 한다.
요금은 1인당 105달러38센트(세금 포함)
▲출발장소: 피어 81, West 41 Street(허드슨 리버)
▲문의: 212-630-8100
▲웹사이트: www.worldyacht.com
<김진혜 기자> jh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