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세금보고 마감일이 다가왔다. 마지막 요령을 알려 준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여러 가지 주제를 가지고 유익한 정보를 전해준다.
▲뉴스쇼 「굿 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오렌지-코코넛 핀휠즈와 피칸 스티키 번즈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맷과 메리는 동네 식당에서 유리잔을 훔친다.
▲토론 「리키 레이크」(Ricki Lake, 정오·채널13)-부모와 자녀관계에서 정직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코미디 「풀 하우스」(Full House, 오후1시30분·채널5)-D.J.는 SAT 때문에 대단한 불안감을 겪는데 그것을 이겨보려 한다.
▲드라마 「약속의 땅」(Promised Land, 오후3시·채널30)-나다니엘은 가족의 추억거리 지도를 잃어버린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4시·채널50)-클리포드는 T-본이 긁어모아 놓은 낙엽더미 위에 뛰어 올라선다. 낙엽들이 흩날리는 것을 보면서 교훈을 배운다.
▲어린이 「아더」(Arthur, 오후4시30분·채널50)아더와 D.W.의 부모님이 크게 언쟁을 벌인다. 둘은 그것이 자신들 탓이라고 생각을 하고 부모님들이 집을 떠날까봐 두려워한다.
▲시사 매거진 「캘리포니아의 금」(California’s Gold, 오후5시·채널28)-버터와 달걀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페타로마로 여행을 떠난다. 닭 농장에도 가 본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그리핀은 에리카의 친구와 사랑에 빠진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6시·채널5)-데브라는 강압적인 부모님과 논쟁을 벌인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로스는 레이첼과 줄리 사이에서 갈팡질팡 한다.
▲스포츠 「야구」(오후7시·채널9)-오클랜드와 애나하임이 경기를 갖는다. 같은 시간에 채널 13에서는 로스앤젤레스와 다저스의 경기를 중계 방송한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슬라이와 날카로운 눈을 가진 시드는 자선모금 대회에서 색깔 있는 잉크가 들어있는 물총을 과녁에 조준한다.
▲코미디 「아버지 기르기」(Raising Dad, 오후8시30분·채널5)-사라는 친구들을 저녁식사 파티에 초대한다. 그러나 그녀가 데이트 상대가 되어 달라고 부탁한 남자들이 각자 데이트 파트너를 데리고 나타나자 화가 난다
▲드라마 「첫 번째 월요일」(First Monday, 오후9시·채널2)-어린이 포르노그래피 보호법 위반한 청소년의 사건이 발생한다. 그는 친구의 얼굴에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포르노 배우들의 몸을 합성했다.
▲코미디 「레바」(Reba, 오후9시·채널5)-레바는 세인이 클래스에 참석할 수 없자 밴과 함께 라마즈 클래스에 참석한다.
▲코미디 「아마도 나일 거예요」(Maybe It’s Me, 오후9시30분·채널5)-몰리는 릭이 새로운 애인과 데이트하기 시작하자 어떻게 하면 민감해 질 수 있는지 한 수 가르쳐 준다. 그러나 그 여인이 릭에게 딱지를 놓으면서 몰리의 수고는 수포로 돌아간다.
----
하이라이트
▲「AFP」(American Fighter Pilot, 오후8시·채널2)-토드 중위는 첫 번째 비행에서 문제를 발견한다. 러브 대위는 원심분리기에서 문제를 발견한다.
▲특집 「포드 디어터 축하 공연」(American Celebration at Ford’s Theatre, 오후9시·채널7)-코미디 「프레지어」의 주인공 켈시 그레머가 진행하는 22회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스티비 원더, 팝 스타 맨디 무어, 가스펠 가수 욜란다 아담스, 브로드웨이 가수 크리스틴 체노웨스, 컨트리 3중창 시데이지, 등 각계의 인물들이 출연한다. 데이빗 가퍼필드의 마술쇼와 NYPD 경찰관 다니엘 로드리게즈가 불러주는 노래도 들을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