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맷 데이먼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대양의 11」에 출연한 브래드 핏이 나와서 이야기를 들려준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여러 가지 주제를 가지고 유익한 정보를 전해준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게 케이크 만들기.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교회가 지역방송을 통해 방송되기로 결정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프레지어와 나일스는 저녁식사 파티를 계획한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7시30분·채널5)-레이와 데브라는 IQ 테스트를 받는다.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Africa, 오후8시·채널2)-9명의 참가자들이 남았고 이젠 다른 부족의 참가들도 만나게 된다. 참가자들은 서로 동맹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이제부터는 투표로 나가게 되는 사람들도 심판으로 후에 마지막 우승자를 결정하는 한 표를 행사하는 권리를 갖게 된다. 그러므로 누구에게든지 잘 대해 주고 존경을 표해야 한다. 모든 참가자들은 배고픔을 다스릴 수 있게 되었고 정신적으로도 무장이 되어 있는 상태이다. 얼마나 유머 감각을 유지하고 있는가가 중요한 시기이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로스의 아들이 팝 스타 스팅의 어린 아들과 같은 학교에 다닌다는 사실을 알게된 피비는 벤을 이용해 스팅의 콘서트 티켓을 얻어낸다.
▲음악 「팝스타스 2」(Popstars 2, 오후8시·채널5)-새로운 팝 그룹의 구성원들이 로스앤젤레스의 새로운 집에 도착한다. 그리고 누가 남았는지 확인한다.
▲다큐멘터리 「아메리칸 익스피리언스」(American Experiences, 오후8시·채널28)-「전쟁 편지들」편. 미국 독립 전쟁에서 걸프전까지의 편지들을 15명의 배우들이 읽어준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스키 리프트에 걸려 있던 7세 소년이 살아난다.
▲코미디 「인사이드 슈와츠」(Inside Schwartz, 오후8시30분·채널4)-슈와츠의 새로운 여자 친구는 그가 줄리에게 강력하게 플라토닉하기만 한지 의심한다. 줄리는 자신의 아파트 한 방을 빌려쓰고 있는 이 사람에게 반해 있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캐서린은 그 날 밤에 리노에 가 있고, 그리슴은 외곽에 떨어진 컨벤션에서 발생한 사건현장을 보존하라고 훈계를 해야 한다. 사건은 일상적으로 한 전과자가 카지노 바깥에서 살해당하면서 시작된다. 그러나 그가 마약 고리의 한 부분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모든 것이 갑자기 심각해지기 시작한다. 그는 브라스 캡틴의 소원한 딸과 바하로 날아가기로 되어 있었었다. 그 딸은 아버지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그런 딸이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매기는 직장 인터뷰를 간다. 그린은 좋지 않은 소식을 듣는다. 코데이는 파직 공청회에 참석한다.
▲만화 영화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Charlie Brown Christmas, 오후8시·채널7)-1965년에 처음으로 방송되었었지만 세월이 지나도 사랑 받는 피넛 친구들의 이야기이다. 찰리 브라운은 학교 대회에 친구들과 스누피와 함께 참가하려다가 크리스마스의 상업주의에 마음이 상한다. 라이너스가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다. 처음 방송되었던 당시, 어린이 프로그램 부문에서 에미와 피바디 상을 받은 작품이다. 영화가 끝나고 난 후에는 우피 골드버그가 제작 뒤 장면을 소개하고 제작자 고 슐츠의 해설이 계속된다.
▲음악 「샬롯 처치: 매혹」(Charlotte Church: Enchantment, 오후8시·채널50)-웰시 출신의 10대 가수 샬롯 처치가 고향 마을의 청중들 앞에서 새로운 CD 매혹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을 연주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