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코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여러 가지 주제를 가지고 유익한 정보를 전해준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작가 린 셔가 출연한다.
▲「레지스와 캘리」(Regis & Kelly, 오전9시·채널7)마그 헬젠버거와 라일 로벳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애니는 로비가 캄든 가족에게 인기를 끌면서 자신은 필요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어린이 「세서미 스트릿」(Sesame Street, 정오·채널28)-카운트 백작은 수를 세는데 실수를 저지른다.
▲코미디 「풀 하우스」(Full House, 오후1시30분·채널5)-대니는 지아의 엄마와 데이트를 시작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2시·채널28)하와이의 킬라우이 화산이 폭발한다.
▲코미디 「저스트 슈트 미」(Just Shoot Me, 오후6시30분·채널5)니나는 새로운 남자 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고 나서는 안절부절못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임신 테스트가 드루에게는 스릴을 가져다주고 케이트에게는 냉정함을 가져다준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7시30분·채널9)한 TV 사회자가 덮개가 씌어져 있는 수영장에 뛰어들어 부상을 입는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피비는 에릭이 얼설라를 잊도록 도와주고 싶어한다. 그러나 자매들이 꼭 닮은 것이 그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또한 어렵게 만든다.
▲음악 「팝스타즈 2」(Popstars 2, 오후8시·채널5)-아직 남아있던 140명의 후보자들은 각각 심판에게서 LA로 날아갈 최종 후보 26명중에 뽑혔는지 그렇지 않은지 결과를 통보 받는다.
▲코미디 「패밀리 가이」(Family Guy, 오후8시·채널11)-스튜이는 부모님들이 또 다른 아기를 갖지 못하도록 하려고 피터의 몸 속을 여행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8시30분·채널4)잭의 어머니가 그녀 자신의 비밀을 간직한 채 윌의 추수감사절 저녁식사에 나타난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역사·사회 연구가가 사망한다. 그녀는 희귀한 서적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금속 우리 안에서 자연적인 원인으로 사망한 것 같아 보인다. 그러나 그리슴은 그녀가 살해당했다고 생각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과학자는 인간을 복제하려고 경주를 한다.
▲드라마 「에이전시」(Agency, 오후10시·채널2)-냉전동안, 소련 군사 첩보팀을 위해 일했던 미국인 정보원을 지키기 위해 피어스가 일한다. 그러나 잘난 체 하는 한 기자 때문에 그의 노력은 좀 더 복잡해진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카터는 할머니를 아프게 만든 원인이 무엇인지 슬픈 진실을 알게 된다. 로저는 리시의 양육권 때문에 벤튼을 소송한다.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Africa, 오후8시·채널2)-아프리카 생활을 시작한 지 13, 14, 15일 째를 맞는다. 이전 시기에는 연약함이 투표감이었지만 이제부터는 강인함도 역시 투표감이 된다. 출연자들은 자기들 사이에 연맹관계를 통해 투표로 내쫓을 사람을 결정하게 된다. 이 즈음에는 사람들이 시간을 많이 갖게 되어 서로의 신경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아지기 시작한다. 자신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투표 당하지 않는 한 가지 방법이 된다.
▲코미디 「더 틱」(The Tick, 오후8시30분·채널11)-만화책으로 유명한 틱을 사람이 주인공이 되어 그려 가는 새로 시작하는 코미디이다. 틱은 수퍼 영웅으로 어린이처럼 순진하게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열중하는 사람이다. 오늘 첫 회에서 틱은 도시에 도착해 좀 더 경험이 많은 캡틴 리버티와 쾌활하고 자기 중심적인 뱃 마누엘을 만난다. 코미디 「사인펠드」에서 데이빗 퍼디 역을 맡고 있는 패트릭 워버튼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