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에릭은 맷이 담배를 끊게 하려고 노력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2시·채널28)체사피크 만의 물새들에 대해 알아본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카페 줌에서 구운 감자요리를 만든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그리핀은 선생님들이 수퍼스타처럼 대우를 받는 것을 꿈꾼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제리와 조지는 내부의 정보를 얻어 주식을 구입한 후 주가가 오르기를 크게 기대한다.
▲코미디 「엘렌 쇼」(Ellen Show, 오후8시·채널2)-클락과 첫 날을 맞이하게 된 엘렌은 대세에 따르기로 결정한다. 그리고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 지 생각한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핸센 가족은 총격의 부상으로 기억 상실을 겪고 있는 짐을 돌보고 있지만 염려가 그들을 사로잡는다. 부상은 짐의 문제 많았던 유년 시절을 생각하게 만든다.
▲콘테스트 「몰 2」(Mole 2, 오후8시·채널7)-주어진 사명을 완수하면서 그들 사이에 숨어있는 이중 첩자를 알아내야 한다. 우승자에게는 100만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코미디 「대니」(Danny, 오후8시30분·채널2)-두명의 10대 딸을 키우는 아버지는 최근에 이혼했다. 그는 커뮤니티 센터를 운영한다. 그는 센터의 문제를 처리하는 와중에 40세 생일을 맞이한다. 다니엘 스턴, 존 포스터, 줄리아 맥일바인이 출연한다.
▲코미디 「아마도 나 일 거예요」(Maybe It’s Me, 오후8시30분·채널5)-제리는 브라질에서 오는 교환학생이 올림픽에 브라질 대표로 축구시합에 참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식구들에게 동의한다.
▲드라마 「그것이 인생」(That’s Life, 오후9시·채널2)-리디아는 전공을 무엇으로 할 것인지 정해야 한다. 또한 고등학교 때의 기록을 경신하겠다는 맹세를 지켜야 한다.
▲코미디 「레바」(Reba, 오후9시·채널5)-셰인과 밴은 갈베스톤에서 신혼 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이제 결혼한 부부가 되어 학교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한다.
▲「도둑들」(Thieves, 오후9시·채널7)-전문 범죄자인 두 도둑들은 교도소에서 형을 마치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연방 정부를 위해 일하는 게 좋다. 그들의 첫 번째 임무는 비디오 테입을 되찾아 오는 것이다. 존 스타모스와 멜리사 조지가 출연하는 새로 시작하는 시리즈이다.
▲드라마 「패사디나」(Pasadena, 오후9시·채널11)-매칼리스터 신문 재벌의 어두운 이야기이다. 릴리는 한 유랑자가 패사디나 대지에서 자살한 후 가족 안의 비밀을 알게 된다. 다이안 키튼이 감독하고 앨리슨 로만이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21세기의 예술」(Art in The Twenty-First Century, 오후9시·채널28)-장소와 종교의 개념을 다루는 현대 예술가들에 대해 알아본다.
▲「설명할 수 없는」(Encounters with the Unexplained, 오후9시·채널30)-새로운 발명품이 과거 제품인지 아닌지 조사한다.
▲보도 「48시간」(오후10시·채널2)-「신참들」편. 경찰과 검사, 보호관찰사, 세 명의 법집행관이 일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과정을 따라가 본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Special Victims Unit, 오후10시·채널4)-치료를 받고 있던 18세의 소녀는 아버지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던 것을 기억해낸다. 압박감에 몰려 아버지를 비난한다.
▲「다시 한번」(Once and Again, 오후10시·채널7)-신혼부부가 된 릭과 릴리는 18세 난 아들 엘리가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된 문제로 골치를 앓는다.
하이라이트▲영화 「다섯번째 요소」(The Fifth Element, 오후8시·채널13)-23세기의 택시운전사는 멸망에서 지구를 구해 낼 수 있는 힘을 가진 외계인을 태운다. 브루스 윌리스, 게리 올드만이 출연한다.
▲코미디 「아버지 기르기」(Raising Dad, 오후9시30분·채널5)-사라는 에밀리와 그녀의 친구 헨리가 사라의 일기장을 훔쳐보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혼자 있을 수 있는 방을 갖고 싶어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