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교회가 지역 방송에 선정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와 하킴은 애정에 장애요소를 만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힐튼은 그룹 치료를 받는다.
▲스포츠 「야구」(오후7시·채널5)-샌프란시스코와 로스앤젤레스의 경기를 다저스 구장에서 중계 방송한다.
▲게임 「빅 브라더 2」(Big Brother 2, 오후8시·채널2)-작년, 첫 번째 시리즈에서 혹평을 받으며 막을 내렸던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에는 12명의 손님들이 참가하며 몇 가지 변화가 일어났다. 가장 큰 변화는 이번에는 참가자들이 쫓겨나가는 사람을 투표로 정한다는 것이다. 이 방식을 통해서 함께 사는 사람들의 관계가 심하게 바뀔 것이다. 작년처럼 서로가 친한 관계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1등이 되는 사람은 50만달러를 상금으로 받는다. 집안 구조도 바뀌었고, 더 넓게 확장되었다. 카메라가 10대 늘어서 모두 38대의 카메라가 그들의 생활을 촬영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레이첼은 대학시절 여학생클럽 친구와 재회한다. 그녀는 그들이 대학시절에 간직했던 비밀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 위노나 라이더가 특별 출연한다.
▲미니 시리즈 「유일한 생존자」(Dean Koontz’s ‘Sole Survivor’, 오후8시·채널11)-2부. 카펜터는 로스의 친구들의 도움으로 예이츠를 탈출한다. 로스는 어떻게 그녀가 비행기 추락에서 살아날 수 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를 속일 수 있었는지 말한다. 빌리 제인, 글로리아 루벤이 출연한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한 여성은 자신의 자동차 도둑을 잡는데 직접 돕는다.
▲「신대륙 정복자들」(Conquistadors, 오후8시·채널50)-영국의 역사학자 마이클 우드가 신세계를 통치했던 4명의 스페인 사람들의 발자국을 따라가 본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그리슴과 캐더린은 톱으로 잘라서 산 이곳 저곳에 버려진 것으로 보이는 시체의 부분 부분을 맞추어 가면서 단서들을 뜯어 맞추어 본다. 워릭과 사라는 남자 스트립퍼의 죽음을 수사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카렌은 스탄의 전시용 부인이라는 안락한 지위를 잃게 될까봐 겁낸다. 윌과 잭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티 보이 부부가 아버지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란다.
▲「미스터리」(Mystery!, 오후9시·채널28)-헤티 웨인드롭은 남편을 피해 은신처로 도망온 한 거주자가 사망하자 은신처로 찾아 와서 학대받은 여인들을 비밀리에 수사한다. 은신처의 위치는 비밀로 유지되고 있어야 하므로 어딘가에서 비밀이 새어나갔음을 의심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시장 후보의 친구가 고발당한다.
▲보도 「48시간」(오후10시·채널2)-3쌍의 부부들의 결혼생활을 살펴본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한 주교가 응급실에 다시 온다. 그러나 입원을 거부한다. 16세 소년은 3번째 심장이식을 원하지 않는다.
▲「ABC 뉴스 스페셜」(오후10시·채널7)-「여성과 담배」편. 낸시 스나이더만 박사가 흡연과 폐암 이외의 다른 의학적 문제와의 연관성을 밝혀준다.
하이라이트▲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세인트 루이스에서 돌아오는 길에 제리는 1등석을 잡지만 일레인은 일반석에 갇혀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제리가 안락하게 이태리산 포도주를 맛보고, 모델에게 감탄하고 있는 동안 일레인은 형편없는 음식과 퉁명스러운 승무원과 옆에 앉은 무례한 여행객 때문에 어려움을 당한다.
▲다큐멘터리 「중국계 미국인과 2차대전」(We Served With Pride: The Chinese American Experience in WWII, 오후8시·채널28)-세계 2차대전 도중에 해외에서 혹은 본국에서 봉사한 28명의 중국계 미국인의 기여를 회고한다. 인터뷰와 재현을 통해 보여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