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턴 비치 퍼레이드」(Huntington Beach 4th of July Parade, 오후2시30분·채널50)-메인 스트릿을 따라서 97회를 맞는 독립기념일 기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세계 2차대전 중 진주만 공격 생존자들을 기념한다. 1959년에 두드러진 활약을 했던 가수 루 로울스가 그랜드 마셜이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도리안은 모에샤와 함께 주말을 보낸다. 그리고 그녀의 기숙사에 있는 모든 거주자들이 도둑을 맞는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임신 테스트를 하는데 뒤죽박죽 사건이 이어진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피비는 모니카와 챈들러가 로맨스를 간직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리사 쿠드로우, 앤 드 살바가 출연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가 가게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책임지게 된다.
▲공연 「티나 터너」(Tina Turner One Last Time Live!, 오후8시·채널2)-티나 터너는 그녀 말에 의하면 마지막 공연 여행이라는 런던의 웸블리 스테디엄에서 공연을 갖는다. 「나에게 잘하는 게 좋을 거예요」 「사랑이 그것과 무슨 상관이에요」 「프라이빗 댄서」 등 그녀의 히트곡을 부른다.
▲코미디 「에드」(Ed, 오후8시·채널4)-에드는 새로운 의뢰인의 사건 조사팀에 캐롤을 합류시킴으로서 그녀와 가까워진다.
▲드라마 「도슨tm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도슨과 조이, 젠, 페이시는 유령섬이라고 불리는 곳에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러 갔다가 갇히게 된다. 그런데 그들을 둘러싸고 기분 나쁜 사건들이 일어난다.
▲「미스 하와이안 트로픽 U.S.A.」(오후8시·채널9)-18회를 맞는 미인 선발 대회이다. 9시부터는 세계 대회가 이어진다.
▲미니 시리즈 「유일한 생존자」(Dean Koontz’s ‘Sole Survivor’, 오후8시·채널11)-1부. 한 기자는 신비스러운 여인을 만난다. 그녀는 자신의 부인과 딸이 타고 있던 비행기에 타고 있다가 추락사고에서 혼자 살아남았다. 빌리 제인, 글로리아 루벤이 출연한다.
▲과학 「노바」(Nova, 오후8시·채널50)-「특수 효과: 타이태닉과 그 이후」편. 1997년 오스카상을 수상한 타이태닉의 세트장에 찾아가 보고, 영화 산업에서 시각 효과의 발전 상태를 알아본다.
▲미니 시리즈 「벨라 마피아」(Bella Mafia, 오후9시·채널2)-2부. 도덕적이라는 것과는 전혀 거리가 먼 살인자 루카는 교활하게 루치아노 가의 여인들의 삶에 끼여든다. 나스타샤 킨스키, 제임스 마스든이 출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병원 노동자는 죽음의 천사 행세를 한다.
▲「건강 소식」(Nutrition Pathways, 오후9시·채널58)-모유 수유와 인공유 수유를 두고 전문가들이 찬성과 반대의 의견을 교환한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9시30분·채널7)-시장은 노동자 층 유권자들과 유대감을 갖기 위해 하루 종일 햄버거 고기를 뒤집는다. 카이틀린은 금욕주의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해 폴의 조언을 구한다. 스튜어트는 앤지를 감동시키려고 거짓말을 한다.
▲「ABC 뉴스 스페셜」(오후10시·채널7)-미국이 225세를 맞는 생일이다. 필라델피아에서 멜 깁슨, 케티 베이츠, 모간 프리만, 마이클 더글러스, 에드워드 노튼, 우피 골드버그, 그라함 그린, 케빈 스페이시가 독립 선언문을 낭독한다. 컨트리 가수 가드 브룩스가 공연을 하고, 첫 13주에서 독립 기념 축제가 벌어진다.
하이라이트▲축하 공연 「국회 의사당」(Capitol Fourth, 오후8시·채널28)-국회 의사당이 지금의 장소에서 20년을 맞이하는 것과 미국의 225년을 축하하는 공연이 열린다. 포인터 시스터즈, 도니 오스몬드, 컨트리 가수 셰리 라이트와 루더 반드로스, 워싱턴 D.C.의 이스턴 고등학교 합창단,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해롤린 블랙웰이 나와서 공연한다. 배리 보스트윅이 진행을 맡았다. 피날레는 차이코프스키의 「1812년 서곡」과 불꽃놀이가 장식한다.
▲「독립 기념일 축하 불꽃놀이」(4th of July Fireworks Spectacular, 오후9시·채널4)-화려한 불꽃이 맨해턴의 하늘을 수놓는다. 본 조비와 제시카 심슨의 공연이 어우러지고, 마틴 쉰과 켈시 그레머, 게리 시나이스와 안젤라 바셋이 진행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