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와인을 만드는 기노 갈로가 출연해서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메리는 무릎수술을 받는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디는 추수감사절에 몸져눕는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병원에 문병간 힐튼이 환자로 오해를 받는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크레이머는 품위 있게 죽도록 계획한다.
▲코미디 「레이디즈 맨」(Ladies Man, 오후8시·채널2)-오나와 지미는 누가 더 많은 전화번호를 스피드 데이팅 장소에서 수집할 수 있는지 내기를 한다.
▲코미디 「에드」(Ed, 오후8시·채널4)-캐롤과 보니는 에드를 사이에 두고 시합을 벌인다. 워렌은 보울링 팀에 등록한다.
▲드라마 「도슨스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학교 수학 여행을 위해 직장에서 시간을 빼려는 조이는 고용주의 요청을 받아들인다. 그는 조이에게 페이시와 같이 드루가 영향력 있는 요트클럽 멤버의 딸과 데이트하는 곳에 동행해 달라고 부탁한다.
▲게임 「당신은 잭을 몰라요」(You Don’t Know Jack, 오후8시·채널7)-피-위 헐만으로 유명한 폴 루벤스가 진행하는 게임 쇼이다. CD-롬 인터넷게임으로 유명한 잭을 TV용으로 만들었다. 웃기기 위해서 이 게임 쇼를 만들었다고 제작자 로버트 모튼은 말한다.
▲특집 「틴 초이스 프레젠트」(Teen Choices Presents: Teenapalooza, 오후8시·채널11)-10대들이 좋아하는 음악과 마술, 코미디 등으로 엮어진 시간이다. 「섀기」 「드림」 「시스코」 「에덴의 크러쉬」 등의 음악인들이 나와서 노래를 부른다. 8월에 열릴 「틴 초이스 어워드」의 후보들을 발표한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그 동안 방송되었던 에피소드들의 최근 소식을 전해준다.
▲드라마 「웨스트 윙」(West Wing, 오후9시·채널4)-레오는 투덜거리는 직원들을 백악관에서 들어보기 힘든 조직을 만나러 보낸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9시·채널7)-자동차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드루는 완벽한 세상을 구경한다. 그곳은 옆에서 거들어주는 미미와 피자나무와 아름다운 여성팬들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마을 사람들은 하느님이 공중전화를 통해 말씀하신다고 생각한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오후10시·채널4)-한 수감자가 살해당한다. 수사를 통해 한 용의자를 알아내지만 한 가지 의문이 떠오른다. 그는 그 스스로 저지른 것일까 아니면 누군가의 사주를 받은 것일까?
▲드라마 「더 비스트」(The Beast, 오후10시·채널7)-보비 제임스를 찾다가 그의 진짜 아버지를 알게 된다. 그리고 그것은 WNS의 직원들에게 진짜 위협이 된다. 앨리스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정치인의 스캔들 기사를 작성하라는 강압을 받는다.
하이라이트▲단편 드라마 「나이트 라이드 홈」(Night Ride Home, 오후9시·채널2)-한 부부는 위태위태한 결혼생활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딸과 함께 말을 타던 아들이 사망한다. 그리고 그들의 결혼생활은 산산이 부서진다. 레베카 드 모네이, 키스 카라다인, 엘렌 버스틴, 도라 버치가 출연한다.
▲「아메리칸 하이」(American High, 오후10시·채널28)-고등학교 졸업식을 하루 앞둔 학생들은 비디오 일기를 만들어 학생들의 희망을 담는다. 그들은 이제 어른이 되는 한 가지 도약의 기로에 서 있는 것이다. 그러나 모두가 다 순풍 항해를 하는 것은 아니다. 애나는 아버지로부터 들은 불화의 소식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그는 딸과 음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눈다. 파블로는 품위와 영광의 졸업 착상을 하지만 교직원들이 그의 계획을 산산이 부순다. 모건은 심한 장난 때문에 졸업식에 참석 금지조치를 당한다. 어머니는 너무나 실망해서 그가 나에게서 무언가를 훔쳐간 것 같다고 말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