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에릭은 교구에 속한 두 사람의 죽어 가는 어머니를 만나면서 충격을 받는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힐튼은 중고 골프채를 사려고 한다.
▲스포츠 「야구」(오후7시·채널5)-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가 경기를 갖는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오스왈드의 어머니는 살롱 지붕을 새로 하려고 샤론을 고용한다. 그러나 그녀의 작품은 폭풍에 날아간다.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맥과 함은 해군 하급장교 사건으로 바쁘다. 그는 아랍의 공주를 몰래 미국으로 데리고 들어와서 그녀와 결혼하려고 했다.
▲코미디 「파이팅 피츠제럴드」(Fighting Fitzgeralds, 오후8시·채널4)패트릭은 피츠제럴드에게 아일랜드 계의 레스토랑에 투자하라고 말한다. 그러나 그 장소의 타입이 그를 화나게 만든다.
▲「신비한 방법」(Mysterious Ways, 오후8시·채널30)-디클란의 학생 중 두 명은 쌍둥이인 것 같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9시·채널4)-프레지어는 대중 교통수단을 경멸해 왔다. 그러나 귀여운 버스 승객에게 반해 대중 교통수단에 몸을 싣는다. 데프니와 나일스는 꿈결 같은 데이트를 갖는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9시·채널7)-아기를 새로 가지려는 애비의 계획이 달마에게 경종을 울린다. 그런데 무언가 복잡한 문제가 있는 것 같아 보인다. 그렉의 충고로 피티와 제인은 그들의 무너져가고 있는 결혼생활을 수선하기 위해 이사를 단행한다.
▲드라마 「다크 엔젤」(Dark Angel, 오후9시·채널11)-맥스는 컴퓨터 디스크를 훔쳐낼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신디가 전에 사랑하기도 했었던 사람이 문제가 있는 제약회사에 원하지 않던 관심을 집중시켜 계획이 무산된다.
▲드라마 「모든 영혼」(All Soul, 오후9시·채널13)아론 스펠링이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로 새로 시작한다. 닥터 미첼 그레이스의 아버지는 보스턴의 올 소울 병원의 관리인이었다. 그런데 그는 그레이스가 어렸을 때 까닭 없이 사망했다. 어른이 된 그레이스는 병원이 무언가를 숨기고 있으며 자신이 그것을 풀어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 첫 회에서 그레이스는 이상하게 사망한 6명의 사망을 조사한다. 그리고 자신의 환자가 7번째 사망자가 되지 않도록 애쓴다. 그레이슨 맥카우치, 세레나 스콧 토머스, 레이코 아일스워드가 출연한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9시30분·채널4)스티븐이 분만실에 베스의 친정식구들은 들어올 수 없다고 선언하여 그들을 화나게 만든다.
▲코미디 「조운은 어때」(What About Joan, 오후9시30분·채널7)제이크는 세상에 생존하는 사람 중에서 가장 비판적인 사람들이라는 그의 부모를 어쩔 수 없이 조운에게 소개한다.
하이라이트▲게임 「사랑의 체인」(Chains of Love, 오후8시·채널13)-새로 시작하는 게임이다. 참가자들이 사랑의 연결고리를 갖게 하려고 체인으로 서로 연결되어 4일 동안 함께 지내게 된다. 매주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게 된다. 한 사람이 누가 나갈 것인지 선택한다. 그들이 하는 활동은 성격이 잘 드러나도록 계획되어 있다. 한 사람이 남았을 때 결정하는 사람은 그 사람과 로맨스를 일굴 수 있다. 오늘 시간에는 한 남자가 4명의 여자 중에서 한 사람을 결정할 수 있도록 요트 여행을 떠나고 박물관 구경을 간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작년, 인간 지놈 지도를 완성해 낸 일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적 모험이다. 그것을 가능하게 했던 두 팀 중, 한 팀을 이끌고 있는 MIT의 에릭 랜더는 「인간 지놈이란 단지 많은 부분으로 이루어진 부분 리스트」라고 말한다. 질병을 치료하는 것도 가능해 질까?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지켜질까? 로버트 크룰위치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