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나타샤 리처드슨이 출연한다. 형제간의 라이벌 의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카리브해의 삶.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30분·채널30)-뭍에 오른 바다사자를 구조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교회가 지역 텔리비전 방송에 선택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프랭크와 디는 자녀를 하나 더 가질 계획이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30분·채널30)-힐튼은 직장을 구하러 다닌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친구들이 서로 알게 되었던 시기를 회상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윅이 드루의 10대 청소년 사촌과 데이트를 한다.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The Australian Outback, 오후8시·채널2)-쿠차와 오가코, 두 부족으로 나뉘어 있던 참가자들이 한 곳에 모여 지내게 된다. 그러나 지난번에 참가해 보았던 거바스 피터슨에 따르면 부족의 구분 없이 한 곳에 모인다는 것이 융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오히려 각 부족에서는 탐사단을 다른 부족에게 보내 자신들의 비밀은 유출하지 않으면서 다른 부족의 정보를 될 수 있는 대로 많이 얻어와 어느 곳에 머무는 것이 유리할지 판단한다. 어느 팀이던 남아 있는 음식이 있다면 합치기 전에 다 먹어치워야 한다. 즉 상대 부족의 사람들은 적이므로 음식을 적에게 나누어 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리고 돈 문제가 어느 정도 현실로 다가온다. 나도 백만장자가 될 확률이 10분의1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가게를 털던 도중에 살해된 것으로 보이는 한 남자의 사건을 그리슴이 수사한다. 캐더린은 16년 전에 납치된 한 소녀를 찾아본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잭은 자신의 우상 셰어를 만난다. 윌의 생일을 맞아 그레이스는 그를 점쟁이에게 보낸다. 셰어가 특별 출연한다.
▲「진실과 루머」(TV Guide’s Truth Behind the Rumors, 오후9시·채널11)-「다이내스티」와 「그로잉 페인즈」에 출연한 출연진들을 카메라 바깥에서 만났다. 조운 콜린스, 파멜라 수 마틴, 조아나 컨스, 알란 티크, 트레이시 골드가 나온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뇌성마비인 채로 태어난 한 소녀와 함께 일하려고 청소년 범죄를 저지른다.
▲드라마 「빅 애플」(Big Apple, 오후10시·채널2)-무니는 FBI 훈련에 적응하느라고 쉽지 않은 과정을 겪는다. 그와 트라웃은 FBI와 뉴욕 경찰이 공동으로 일하는 데 한 부분을 담당한다. 그러나 그 결과는 트라웃을 흔들어 놓은 사건에 의해 어둡게 변한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그린은 임신한 여인에게 위험한 합병증이 발병하자 아기와 산모의 생명을 구하려고 최선을 다한다. 벤튼은 어머니가 쓰러지자 어머니의 삶에 대해 걱정이 앞선다.
하이라이트▲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에밀리는 로리가 가족들의 저녁 식사에 빠져도 좋다고 허락한다. 그래서 로리는 딘과 만난 지 3개월이 된 것을 축하할 수 있게 된다. 루크의 옛 여자친구가 저녁 식사시간에 나타난다.
▲「하와이: 알로하의 노래」(Hawaii: Songs of Aloha, 오후8시·채널28)-하와이의 음악과 춤, 전설이 호놀룰루에서 녹화되었다. 배우며 영화 제작자인 엘리자베스 카푸왈라니 린제이가 사회를 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