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백만장자와 데이트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설날에 먹는 음식을 소개한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손상된 책을 수선하는 데 우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메리는 약혼자와 4년 동안 헤어져 있어야 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줄리아 더피가 「내가 다섯 살이었을 때」를 읽어준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3시·채널30)-주차장에서 일하는 사람이 에이전시 연락원의 실종에 대한 실마리를 갖고있다.
▲어린이 「위시본」(Wishbone, 오후4시30분·채널50)-위시본은 만지기만 하면 금이 되게 만드는 손을 가졌다는 마이더스 왕 역을 한다.
▲스포츠 「NBA 농구」(오후5시·채널9)-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시애틀이 경기를 갖는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30분·채널30)-힐튼은 문제투성이의 새 냉장고 문제로 고심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캐롤과 수잔은 결혼하기로 결심한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7시30분·채널11)-바트는 경매에서 버려진 공장을 1달러에 구입한다.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한 미군함 사령관은 마이애미로 가려는 쿠바 소녀를 구조한다. 그러나 쿠바 정부는 그녀가 즉각 쿠바로 돌려져야 한다고 주장한다. 함이 배에 불려간다.
▲영화 「눈사태」(Avalanche, 오후8시·채널4)-한 환경조사관은 헬리콥터 비행사와 힘을 합하여 눈사태를 일으킬 수 있는 강력한 석유회사를 저지시키려 한다. 토마스 이안 그리피스가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케네윅 맨」편. 1996년, 워싱턴 주에서는 9300년된 해골이 발굴된다. 그런데 그가 코카서스 인종인 것 같아 많은 논란이 발생한다.
▲코미디 「타이터스」(Titus, 오후8시30분·채널11)-켄이 한 문장 안에서 「자랑스럽다」 「사랑한다」 「아들」이라는 단어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들은 타이터스는 본능적으로 무언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감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9시·채널4)-억만장자인 사장이 자신의 미적 감각을 맹목적으로 모방하자 프레지어는 초조해 한다. 멜이 나일스를 약탈한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9시·채널7)-그렉은 부인의 뉴에이지 소프트볼 팀의 부분으로 반칙을 한다. 달마는 에드워드가 마을에서 새로운 여인을 탐색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드라마 「다크 엔젤」(Dark Angel, 오후9시·채널11)-유전자 학회에서 인질사건이 발생하고 맥스는 리데커와 함께 사로잡힌다. 로간은 자신의 목숨을 맥스의 것과 맞바꾸려 한다.
▲드라마 「판사 에이미」(Judging Amy, 오후10시·채널2)-에이미는 흑인 청소년의 죽음이 포함된 사건에서 성직자를 상대해야 한다.
▲시사매거진 「데이트라인」(Dateline NBC, 오후10시·채널4)-굴뚝 청소와 보온재 공사를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 살펴본다.
▲드라마 「NYPD 블루」(NYPD Blue, 오후10시·채널7)-한 여성 경관이 총을 발사한다. 대니는 다이안의 안전 문제에서 벼랑으로 몰린다. 존스와 메다보이는 용의자를 살핀다.
하이라이트
▲「재즈」(Jazz, 오후9시·채널28)-7부. 「혼란의 시기」편. 1940~45년은 찰리 파커와 디지 길레스피가 그들만의 새로운 연주 방법으로 재즈의 현장을 전개시키는 시기이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9시30분·채널4)스티븐은 애니에게 자신을 위해 일하는 새로운 일자리와 제이크를 소개해 준다. 조지는 노라에게 아버지로서의 충고를 해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