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상오7시·채널2)임신 에티켓이란 무엇인지 알아본다.
▲뉴스쇼 「투데이」(상오7시·채널4)영화 배우 짐 케리가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고, 휴일 우울증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론 「화성 남, 금성 여」(Men Are from Mars, Women Are from Venus, 오전10시·채널4)남편과 대화가 원만하십니까? 시어머니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해답을 찾아본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채널30)-잭은 멸종해 가는 동물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운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아버지와 딸의 관계를 짚어본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라이오넬과 월터 비둘기는 해적놀이를 한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3시·채널30)-전직 요원이 에이전시의 사서를 희생물로 삼는다.
▲어린이 「바니와 친구들」(Barney And Friends, 오후3시30분·채널58)-바니는 나무 집 청소하는 일을 보물찾기로 바꾼다.
▲만화 「아더」(Arthur, 오후4시30분·채널50)-작년에 상품으로 받았던 눈 뭉치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 DW는 마음이 녹아지는 아픔을 갖는다. 친구들은 그것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아보려 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에샤는 치어리더 팀에 들어가려고 애쓴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힐튼은 그리핀과 내기를 한다.
▲스포츠 「풋볼」(오후6시·채널7)-오클랜드와 덴버의 경기를 중계방송 한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이사벨라 로셀리니가 화랑 주인의 목소리로 연기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로스가 자신의 여 동생과 데이트하는 것을 보고 무언가 잘못되어 가고 있음을 느낀다.
▲코미디 「킹 오브 퀸즈」(King of Queens, 오후8시·채널2)-직장이 파업을 해 일터에서 떠난 더그와 디콘은 일이 더 꼬이는 것을 막으려고 아더와 함께 휴식을 떠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8시·채널5)-메리가 자신의 문제에서 도망가 있는 동안 형제들은 그녀가 신용 카드 빚을 어떻게 갚았는지 부모님이 알지 못하게 입을 다문다. 작년에 세미 누드로 사진 촬영을 해 함께 출연하는 동료들에게서 따가운 눈총을 받았던 제시카 비엘이 맡은 역의 비중이 대폭 축소된다.
▲코미디 「예스, 디어」(Yes, Dear, 오후8시30분·채널2)-킴과 크리스틴은 서로의 부모 노릇 하는 방법을 헐뜯고 나서 서로와 말하지 않으려 한다.
▲「아메리칸 익스피리언스」(American Experience, 오후9시·채널28)-베트남 전쟁 당시 폭격기 조종사였다가 전쟁 포로로 북부 베트남에서 5년6개월을 보낸 에드 메킨비어가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한다.
▲드라마 「가정 법」(Family Law, 오후10시·채널2)-렉스의 오빠는 살인혐의로 기소된다. 랜디는 안드레가 미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수소문한다. 그런데 그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하이라이트
▲미니 시리즈 「시작」(In the Beginning, 오후8시·채널4)-2부. 이집트에서 요셉은 파라오 렘시스 1세의 꿈을 해석해 주어 강력한 권세를 잡게 된다. 후에 모세는 렘시스 2세와 대적하고, 홍해를 가르는 역을 담당한다. 크리스토퍼 리, 빌리 캠벨이 출연한다.
▲드라마 「보스톤 공화국」(Boston Public, 오후8시·채널11)-선생님은 자신을 싫어하는 학생들에게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러나 자신을 사랑하는 학생이 더 큰 문제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