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대통령 후보 토론회에 대해 이야기를 전해준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새로 개봉하는 영화 「페이 잇 포워드」(Pay It Forward)에서 주연한 헬렌 헌트가 나와서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굿 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마을의 지도자는 교육을 악하다고 생각한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1시·채널5)-봄방학을 맞아 친구들은 애틀랜타로 여행을 떠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30분·채널30)-악어와 거북이들의 시간이다.
▲코미디 「혼자 살기」(Living Single, 오후2시·채널11)카디야는 잘 생긴 저널리스트를 고용한 것을 후회한다. 리처드 위튼, 퀸 라티파가 출연한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어린이들은 그림자 인형 놀이를 한다.
▲드라마 「레밍턴 스틸」(Lemington Steele, 오후4시·채널30)-보험 수사관은 스틸이 무엇을 훔쳤다고 의심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8시·채널5)-메리는 무릎수술을 받는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30분·채널30)-델은 잔인한 평판이 나있는 선생님에게 구애를 한다.
▲「대통령 후보 토론회」(오후6시·채널2, 4, 7, 28)-공화당 후보 조지 W. 부시와 민주당 후보 앨 고어가 벌이는 마지막 토론회이다. 세인트 루이스의 워싱턴 대학에서 짐 레러의 사회로 토론회가 열린다. 타운-홀-미팅 때처럼 방청객들의 질문을 받아 대답하는 형식이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잭 레먼과 조 몬태나가 목소리로 출연한다. 마지는 프레츨 사업을 시작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자슈아를 사회적으로 보기 위해 파티를 연다.
▲스포츠 「NBA 농구」(오후7시30분·채널9)-애나하임에서 피닉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경기를 갖는다.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사령관이 마이애미로 가고 싶어하는 쿠바 소녀를 구조한 선박에 함이 승선 요청을 받아 배에 오른다. 그렇지만 쿠바 정부는 그 소녀를 쿠바로 돌려보내라고 요구한다.
▲「지나 데이비스 쇼」(Geena Davis Show, 오후8시30분·채널7)맥스의 시건방진 옛 애인을 질투하는 마음이 테디를 사로잡는다. 미미 로저스, 피터 호튼이 출연한다.
▲코미디 「타이터스」(Titus, 오후8시30분·채널11)-켄과 케티 사이를 떼어놓으려는 계획은 켄이 케티가 이사오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하면서 무산된다.
▲시사 「프론트 라인」(Frontline, 오후9시·채널28)대통령 후보인 조지 W. 부시와 앨 고어의 프로파일을 소개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여인은 그룹 홈이 마음에 썩 들지 않는다.
하이라이트
▲영화 「카피켓」(Copycat, 오후8시·채널13)-범죄 심리학자와 형사는 악명 높은 살인자를 흉내내고 있는 연쇄 살인범을 검거하려고 힘을 합한다. 시고니 위버, 홀리 헌터가 주연한다.
▲드라마 「다크 엔젤」(Dark Angel, 오후9시·채널11)-로간은 한 손님이 그녀가 죽었다고 생각해 온 아버지를 찾도록 도와주면서 자신의 과거로 향한다. 맥서는 스케치가 두 얼굴을 한 카지노 주인에게 유리한 입장을 가지도록 돕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