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체력 단련사 미나 레식이 나와서 정보를 전해준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토니 베넷과 다이아나 크렐이 공연한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크쇼 「제니 존스」(Jenny Jones, 오전11시·채널13)-아마추어 연예인들이 나와서 그들의 재능을 보여준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New Beginning, 정오·채널5)-에드워드는 부랑자로 오해를 산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정오·채널11)-남자들이 예쁜 여자를 쳐다보는 것을 보고 루시와 에델은 차밍 스쿨에 등록한다.
▲코미디 「로잰」(Roseanne, 오후12시30분·채널11)-재키는 경찰관이 되기로 결심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꿀벌의 일생」을 살펴보는 시간이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라이오넬은 혀를 꼬는데 숙달했음을 증명한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파블로는 칼존을 만든다. 출연자들은 비누방울 부는 콘테스트를 한다.
▲어린이 「바니와 친구들」(Barney And Friends, 오후3시30분·채널58)-친구들은 멀리 이사 가는 친구에게 특별한 꾸러미를 만든다.
▲코미디 「웨이언즈 형제들」(Wayans Bros., 오후5시30분·채널5)-형제들은 고등학교 시절 싫어하던 선생님의 추모 시를 짓는다.
▲「캘리포니아의 금」(California’s Gold, 오후5시30분·채널58)휴엘 하우저가 시에라 산맥에 있는 얼어있 는 호수를 찾아간다. 그리고 겨울 경관을 구경하려 기차에 몸을 싣는다.
▲코미디 「태양에서 세번째 바위」(3rd Rock from the Sun, 오후6시·채널11)-딕은 새로운 사무실 동료를 맞이한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호머가 외계인을 보았다고 주장하자 FBI는 수사를 시작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피티는 모니카에게 식당을 사준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30분·채널13)-프레지어는 라디오 드라마를 만든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시드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오는 이상한 것들의 환상을 보고 나서는 정말 미쳐버릴 것만 같다. 타냐 레이몬드 카츠가 어린 시절 시드로 나온다.
▲코미디 「베이비 블루스」(Baby Blues, 오후8시·채널5)-비지는 대릴이 자신의 남자 친구에 대해 쉴새 없이 퍼붓는 험담을 듣고 난 후 그와 결별을 선언한다.
▲드라마 「스트립」(The Strip, 오후8시·채널13)-한 마술사의 마술이 치명적인 것이 된다. 엘비스와 제스는 기자 한명과 팀을 이루어 피해자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연기와 거울 뒤를 수사한다.
▲오락 「몰래 카메라」(Candid Camera, 오후8시30분·채널2)-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마커 펜이 쓸 수가 없어서 나름대로 묘안을 내느라 애쓴다. 그런데 갑자기 부러진다. 이때 사람들이 보이는 갖가지 반응을 화면에 담았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주도적인 어머니는 딸의 체조 실력에 지나치게 집착한다. 디 왈레스 스톤이 출연한다.
하이라이트
▲영화 「세븐」(Seven, 오후8시·채널11)-죽어 마땅한 7가지 죄에 따라 살인을 저지르는 연쇄 살인범을 두 형사가 추적한다. 브래드 피트와 모건 프리만, 기네스 팰트로가 출연한다.
▲드라마 「내시 브리지스」(Nash Bridges, 오후10시·채널2)4명의 여성 노동자가 갱단에게서 탈출한다. 그중 한 명의 지인은 내시에게 그녀가 500만달러를 훔치지 않았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 자신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겠다고 전해 온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