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브로드웨이가 「음악가」를 공연한다. 연예계 소식도 전해준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영화 「폭풍」에 출연한 다이안 래인이 나와서 이야기를 나눈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몬텔 윌리암스」(Montel Williams, 오전9시·채널13)헤로인 사용의 위험성을 알려준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올슨 부인은 호텔에서 전화 교환원으로 일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에이미 힐이 「종이 공주」를 읽어준다.
▲스포츠 「윔블던 테니스」(오후1시·채널4)런던 교외에서 벌어지는 여성 준준결승전을 중계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플로리다 시 월드의 매너티를 만나는 시간이다.
▲드라마 「도울링 미스터리」(Father Dowling Mysteries, 오후1시·채널30)한 유명한 가수를 돕는 사람이 살인을 저질렀노라고 자백한다.
▲어린이 「위시본」(Wishbone, 오후1시30분·채널28)-위시본은 자기가 「프랑켄슈타인 박사」라고 상상한다.
▲다큐멘터리 「사막 여행」(Desert Speaks, 오후1시30분·채널50)벌들과 양봉업을 연구한다.
▲「작곡가」(Composers’ Specials, 오후3시30분·채널58)-「바하의 자유를 향한 비상」편.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4시·채널30)-캘리포니아의 몬트레이 베이에 간다.
▲코미디 「자녀와... 결혼하기」(Married... With Children, 오후5시·채널11)-알은 70년대 신발을 팔아 돈을 번다. 켈리는 진실해져야만 한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채널5)-제프리의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저택에 나타난다.
▲코미디 「태양에서 세번째 바위」(3rd Rock from the Sun, 오후6시·채널11)-딕은 직장을 그만두고 햄버거 고기 뒤집는 일을 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모니카는 줄리와 샤핑을 감으로써 레이첼을 배신한다.
▲만화 「심슨가족」(The Simpsons, 오후7시30분·채널11)-허리케인으로 플란더의 집은 산산조각 난다.
▲「모두가 레이몬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8시30분·채널2)-레이가 성형수술로 가슴이 풍만해진 여성에게 눈길 주는 것을 보고 데브라는 가슴 수술을 고려한다.
▲드라마 「천사의 도시」(City of Angels, 오후9시·채널2)-웨슬리는 대장염을 앓고 있는 14세 소녀를 만난다. 그는 아나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확신한다. 벤은 나이든 의사가 해고당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9시·채널4)프레지어는 고등학교 시절 프롬 여왕이었던 동창생과 함께 동창회에 간다.
▲「미스터리」(Mystery!, 오후9시·채널28)-「여성에게 어울리지 않는 직업」편. 줄리아는 살인혐의로 체포되고, 코딜리아는 앤드류를 향한 마음 때문에 가슴 졸인다.
하이라이트
▲영화 「플라이트너즈」(The Frighteners, 오후8시·채널11)-초능력을 소유한 사기꾼은 연쇄 죽음에 유령의 세력이 간여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마이클 J. 폭스가 사기꾼으로 나오며, 트리니 알바라도, 피터 돕슨이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원시 지구」(Savage Planet, 오후8시·채널28)-데스 밸리의 겨울 산을 관찰한다. 데스 밸리는 북미에서 가장 덥고, 가장 건조하며, 가장 표고가 낮은 곳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