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스팅이 야외에서 공연한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뉴스매거진 「아침 이후」(Later Today, 오전9시·채널4)야외에 두는 가구들에 대해 알려준다.
▲「미국의 윤리」(Ethics in America, 오전9시·채널50)학교에서 벌어지는 부정행위나 어린이 폭력, 홈리스 문제, 결혼문제 등 현재 미국이 겪고 있는 여러 윤리문제를 파헤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메리는 시력을 잃은 자신의 상황에 적응해 간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정오·채널11)-유명한 코미디언 밥 호프가 특별 출연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샤론 로렌스가 「할머니의 고양이」를 읽어준다.
▲드라마 「도울링 미스터리」(Father Dowling Mysteries, 오후1시·채널30)도울링의 나쁜 동생이 도울링에게 누명을 씌운다.
▲드라마 「보이 미츠 월드」(Boy Meets World, 오후2시·채널11)코리는 고등학생으로써 첫 날을 보낸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어린이들은 검 싸는 종이로 팔찌를 만든다.
▲토크쇼 「로지 오도넬」(Rosie O’Donnell, 오후3시·채널4)-로지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들을 모아 방송한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가 나온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4시·채널30)-한 상원의원을 스캔들에 얽히게 하려 했던 의회 사무원의 살인사건을 아만다가 목격한다.
▲만화 「아더」(Arthur, 오후4시30분·채널50)-랩번 선생님반은 부모님들이 일하시는 곳으로 견학을 간다. 프랜신은 아버지가 쓰레기 치우는 사람이라는 말을 하기 싫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티아는 학교에서 발견한 새로운 남학생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코미디 「집 개조」(Home Improvement, 오후5시30분·채널11)-팀은 자기가 처음으로 가졌던 자동차를 폐차장에서 발견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5시30분·채널30)-몬타나의 글레시어 국립공원을 방문한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채널5)-윌의 인생이 바야흐로 빛을 발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30분·채널13)-프레지어와 나일스는 시애틀에서 보낸 프레지어의 1년이 어떠했는지 회상한다.
▲오락 「어린이들」(Kids Say the Darndest Things, 오후8시·채널2)-시카고 컵스의 팬인 9세 소년은 그의 우상 새미 소사를 만난다. 그런데 그가 트레이드 되었다고 말해 주어야 한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시드는 한 마음씨 착한 친구를 만나는데 소문에 의하면 그의 아버지는 갱이라고 한다.
▲공연 「셀린 디옹」(Celilne Dion: All the Way, 오후9시·채널2)-팝계의 여왕 셀린 디옹이 글로리아 에스테판, 인 싱크와 함께 많은 노래를 부른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테스는 살인 청부업자가 되려는 소년을 돕는다.
----
하이라이트
▲공연 「디즈니 월드 여름 콘서트」(Walt Disney World’s Summer Jam Concert, 오후8시·채널7)-디즈니 월드내의 무서운 탈것이나 사파리, 물놀이 동산 등을 배경으로 가수들이 노래도 불러주고 탈것들도 탄다. 크리스티나 아귈라, 데스티니즈 차일드, 엔리크 이글레시아스, 스매시 마우스 등이 출연한다.
▲「믿음의 뒤편」(Beyond Belief, 오후8시·채널11)-평범하기 그지없는 제인은 아름다움이라는 선물을 받고 나서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된다. 한 사람은 아들의 생명을 구하려고 애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