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작가 수잰 브라운 리바인이 나와서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몬텔 윌리암스」(Montel Williams, 오전9시·채널13)부모들은 문제아 10대들 때문에 도움을 구한다.
▲토크쇼 「제니 존스」(Jenny Jones, 오전11시·채널13)-떠오르고 있는 10대 팝 밴드들의 시간이다. 코코가 「선샤인」을 연주한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오후12시30분·채널11)-한 기자가 리카도의 아파트를 나쁘다고 평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지나 데이비스가 「릴리의 보라색 플라스틱 지갑」을 읽어준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아프리칸-아메리칸 문화」.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레오나는 새로운 모자를 갖는다.
▲드라마 「퀸 박사」(Dr. Quinn, 오후3시·채널30)여성 참정권 운동가인 마이크의 여동생이 열정적인 느낌을 일으킨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쌍둥이들 때문에 한 선생님은 냉정을 잃는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5시·채널30)-수의사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 살펴본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챈들러의 소설가 어머니가 방문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미스터 벨은 드루에게 새로운 여자친구를 사귀어 보라고 부추긴다.
▲만화 「심슨가족」(The Simpsons, 오후7시30분·채널11)-호머는 컨트리 가수의 매니저 역을 한다.
▲코미디 「갑자기 수잔」(Suddenly Susan, 오후8시·채널4)-수잔은 올리버에게 임신한 것 같다고 말한다. 그런데 그의 반응이 그녀에게 충격이다. 이안은 전 부인과 임시 휴전을 선포한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냉동인의 귀환」편. 고고학자 콘라드 스핀들러는 알프스에서 발견된 5,300년된 냉동인간을 연구한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101가지 이야기」(Chicken Soup For the Soul, 오후8시·채널30)-피아니스트는 자신의 진짜 재능이 무엇인지 깨닫는다.
▲만화 「딜버트」(Dilbert, 오후8시30분·채널13)-딜버트는 가내 수공업으로 만든 로켓을 타고 우주 궤도로 외계생물의 샘플을 수집하러 떠난다. 딜버트는 그의 이야기를 타블로이드에 팔기로 한다. 스티브 오스틴, 제이 리노, 제이슨 알랙산더가 목소리로 출연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그레이스의 새로운 손님은 윌의 옛 친구이다.
▲시사 「프론트 라인」(Frontline, 오후9시·채널28)「무죄」편. 왜 DNA 증거가 수감인의 무죄 방면에 충분한 증거가 되지 못하는지 살펴본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두 어머니들은 오랫동안 있어온 갈등을 해결한다.
▲코미디 「M.Y.O.B.」(하오9시30분·채널4)릴리는 오팔의 제일 절친한 친구인 한 교사가 학생과 불륜의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오팔에게 알려준다.
---
하이라이트
▲특집 「AFI 백년」(AFI’s 100 Years...100 Laughs, 오후8시·채널2)-미 필름 협회가 선정한 100대 웃긴 영화를 보여준다. 드루 베리모어가 진행하며 1998년까지의 영화 중에서 여러 시대에 걸쳐 선정했다. 로빈 윌리암스, 스티브 마틴, 빌리 크리스탈, 우피 골드버그 등이 나온다.
▲「도전의 세계」(I Dare You: The Ultimate Challenge, 오후9시·채널13)모터사이클로 새로운 기록에 도전하는 버바 블랙웰은 15대의 버스를 뛰어넘어 공동 사회자인 이블 크니블의 기록을 깨려고 도전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